'구해줘! 홈즈' 장동민, '득녀' 소식에 김숙 승부욕 '활활' "질 수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민 득녀 소식에 패널들 모두 축하했다.
6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 장동민은 결혼 후 7개월만에 딸을 얻었다고 알려왔다.
장동민은 "'구해줘! 홈즈'와 함께해서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붐, 박영진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동민 득녀 소식에 패널들 모두 축하했다.
6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 장동민은 결혼 후 7개월만에 딸을 얻었다고 알려왔다.
“득녀!”라며 신나서 외치며 등장한 장동민에게 패널들은 “경사났네”라며 함께 기뻐했다. 장동민은 “‘구해줘! 홈즈’와 함께해서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이어 새신랑 붐에게 “스타트 내가 끊었으니까”라고 해 붐을 당황하게 했다. 김숙은 “질 수 없지!”라며 승부욕을 불태우며 붐에게 “열심히 하겠다”라는 답을 얻어냈다. 지켜보던 박영진은 “이어달리기도 아니고”라며 황당하다는 표정이었다.
인턴 코디로 등장한 샘 해밍턴과 이국주는 근황을 알렸다. 샘은 아이들을 위해 단독주택으로 이사했다고 전했다. 이국주는 4층부터 6층까지 3개층을 쓰는 집으로 이사했다고 알렸다.
이날 복팀 인턴 코디로는 샘 헤밍턴이, 덕팀 인턴 코디로는 이국주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붐, 박영진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