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장동민, 결혼 7개월만 득녀 "다음 차례는 붐" (구해줘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민이 득녀의 좋은 기운을 새신랑 붐에게도 전달했다.
6월 26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 장동민은 득녀 소식을 전했다.
장동민은 "'구해줘 홈즈'와 경사가 아닌가. 딸 스타트를 끊었으니까 붐도"라며 새신랑 붐에게도 축복을 기원했다.
박영진은 "이어 달리기냐"며 농담했고 붐은 "오케이, 좋습니다"라며 장동민의 축복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동민이 득녀의 좋은 기운을 새신랑 붐에게도 전달했다.
6월 26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 장동민은 득녀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동민은 자신을 “딸바보”라고 소개했다. 장동민은 결혼 7개월 만에 딸을 낳은 상황. 붐은 “국민아빠 축하한다”고 말했고 김숙은 “결혼하자마자 어떠냐”고 소감을 물었다.
장동민은 “‘구해줘 홈즈’와 경사가 아닌가. 딸 스타트를 끊었으니까 붐도”라며 새신랑 붐에게도 축복을 기원했다. 김숙은 “우리 덕팀이 질 수 없다”고 경쟁심을 보였다.
박영진은 “이어 달리기냐”며 농담했고 붐은 “오케이, 좋습니다”라며 장동민의 축복을 받았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이혜숙 “죽겠다고 약 먹어 결혼한 남편, 결혼하고 보니 마마보이” (동치미)
- 이계인 “40살에 결혼한 아내, 60살 스폰서 내연남 있었다” (동치미)
- 故김성민 오늘(26일) 사망 6주기, 장기기증으로 다섯생명 살린 배우
- 김미숙 “내 돈 3천 빌린 후배 원정도박, 못 갚고 하늘나라로” (동치미)[결정적장면]
- 빽가, 제주 5천평 카페 사장님의 길바닥 식사 “그게 바로 캠퍼의 삶”
- 정태우 미모의 승무원 아내 등장 “남편 형광등도 못 갈아” 한숨(살림남2)[결정적장면]
- 박준규 “♥진송아, 따귀 때렸더니 맞따귀‥강단있는 모습에 반해”(살림남2)
- 박규리 “처음 한 공개 열애, 전 남친 나쁜 일도 내가 욕 먹어”(금쪽상담소)
- 이수근, 신장 재이식 권유 ♥박지연 사랑 눈길 “행복이 별 거냐”
- 이소연, 갈비뼈 튀어나오겠어…8㎏ 감량 후에도 끝없는 자기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