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찬 동국대 와이즈캠퍼스 교수, 전자상거래학회서 최우수논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대 WISE(와이즈)캠퍼스는 이영찬 경영학부 교수가 '국제전자상거래컨퍼런스(ICEC) 2022'에서 최우수논문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 교수는 22일부터 23일까지 대구에서 열린 전자상거래 분야 세계적 학술대회인 국제전자상거래컨퍼런스에서 라이브 커머스 사용자 구매의도를 정교화 가능성 모델과 군집형태를 이용해 실증적으로 규명한 논문으로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주)=김병진 기자]동국대 WISE(와이즈)캠퍼스는 이영찬 경영학부 교수가 '국제전자상거래컨퍼런스(ICEC) 2022'에서 최우수논문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 교수는 22일부터 23일까지 대구에서 열린 전자상거래 분야 세계적 학술대회인 국제전자상거래컨퍼런스에서 라이브 커머스 사용자 구매의도를 정교화 가능성 모델과 군집형태를 이용해 실증적으로 규명한 논문으로 수상했다.
이 교수는 2004년부터 동국대 와이즈캠퍼스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제학술지에서 최다인용논문상, 최다다운로드논문상 등을 받은 바 있다.
이영찬 교수는 "디지털 무역이 급속한 발전을 하는 상황에서 전자상거래 분야는 각국의 중요한 이슈로, 앞으로도 연구와 교육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