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끼가 있네?" 김종국, 조카 소야·남창희 소개팅에 발끈한 이유 ('미우새')[종합]

이게은 입력 2022. 6. 26. 22:27 수정 2022. 6. 26. 22: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배우 남창희에게 독설을 날렸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남창희와 소야의 만남이 공개됐다.

앞서 소야에게 호감을 보였던 남창희가 가장 놀라 당황해 눈길을 끌었다.

잠시 후 경기가 재개됐는데, 소야를 의식한 남창희는 "내가 인천의 메시!"라며 더욱 몸을 불살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김종국이 배우 남창희에게 독설을 날렸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남창희와 소야의 만남이 공개됐다.

김종국과 딘딘은 남창희와 지인들을 풋살장으로 소환, 팀을 나눠 축구 대결에 나섰다. 고성까지 오가며 각 팀의 열정은 활활 불타올랐다. 딘딘과 남창희는 기세가 기울자 김종국에게 폭풍 잔소리를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휴식 시간, 가수 소야가 등장해 모두를 반색하게 했다. 앞서 소야에게 호감을 보였던 남창희가 가장 놀라 당황해 눈길을 끌었다. 반면 딘딘은 소야랑 구면이라면서 반가워했고 "삼촌이 종국이 형이라 힘드시겠다"라며 농담도 했다.

잠시 후 경기가 재개됐는데, 소야를 의식한 남창희는 "내가 인천의 메시!"라며 더욱 몸을 불살랐다. 심지어 진두지휘하려 목소리도 크게 키워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실제 경기력 향상으로 이어져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어진 식사 자리에서 남창희는 평소보다 신경 써서 차려입고 나와 김종국과 딘딘을 피식하게 했다. 남창희는 소야의 눈을 잘 마주치지도 못해 다른 곳을 바라보고 이야기를 했다.

소야는 이상형을 묻자 "착하고 자상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외모는 1~10까지 기준을 둘 때 5점 정도면 된다고. 김종국은 "창희가 나쁘지 않고 담백해. 겉멋있는 스타일이 아니고 진중하다. 의리도 있다"라며 추켜세웠지만 둘의 스파크는 좀처럼 튀지 않았고 오히려 소야와 딘딘이 가까워졌다.

남창희는 딘딘이 소야에게 "와인 좋아하세요?"라는 질문도 하자 딘딘을 질투했고, 해당 질문을 뺏어 소야에게 물었다. 그러자 소야는 "와인 마시면 토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창희가 "하필 이런 질문을 가로챘네"라고 고개를 숙이자 김종국은 "애가 약간 쪼다끼가 있네"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남창희는 김종국이 이상형을 묻자 "맑고 밝은 사람"이라는 추상적인 답만 내놨고 김종국은 다시금 남창희의 태도를 답답해했다. 딘딘은 이상형 질문에 소야를 떠올리게 하는 답만 내놔 차이를 느끼게 했다. 설상가상으로 소야 전화번호를 걸고 팔씨름 대결을 펼쳐 남창희와 딘딘과 맞섰는데 남창희는 힘없이 지기도 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정애연 “전남편 아기 가졌다는 편지에 충격..덜덜 떨었다”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