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입고 춤춘 장나라..신랑과 입맞춤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오후 6시 서울 내곡동의 한 예식장.
장나라와 오랜 지기인 이수영과 드라마 '대박 부동산'(2021)에서 함께 연기한 정용화는 축가를 불러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더불어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다"며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2001년 가수로 데뷔한 장나라는 '고백', '4월 이야기', '스위트 드림' 등의 히트곡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영·정용화가 축가
26일 오후 6시 서울 내곡동의 한 예식장. "신부, 축하하는 마음 담아서 흥겹게 좋아하는 마음 표현해주세요". 결혼식 사회를 맡은 박경림이 신부에게 이렇게 요구하자 장나라(41)는 양팔을 흔들며 춤을 췄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양손에 부케를 든 채 한껏 들뜬 모습이었다.
장나라와 드라마 'VIP'(2019)에서 연을 맺은 이상윤은 "잘가, 행복해"라고 말했다. 박인환은 "만세"라고 외쳐 식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장나라가 드라마 촬영 감독인 A(35)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부부는 'VIP'를 함께 작업한 뒤 사랑을 키웠다.
결혼식엔 동료 연예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장나라와 오랜 지기인 이수영과 드라마 '대박 부동산'(2021)에서 함께 연기한 정용화는 축가를 불러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하객들의 환호 속에 부부는 서로 가볍게 입을 맞추기도 했다.
지난 3일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린 장나라는 신랑에 대해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다"며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2001년 가수로 데뷔한 장나라는 '고백', '4월 이야기', '스위트 드림' 등의 히트곡을 냈다. 연기 활동도 병행하며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고백부부' 등으로 인기를 누렸다.
양승준 기자 comeon@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년째 투병 중"...방실이, 뇌경색 이후 안타까운 근황 ('마이웨이')
- "따로 살겠다"...일라이, 끝내 지연수와 재결합 거부
- "직접 통화"...'옥장판' 논란 속 김호영·옥주현, 오해 풀었다
- ‘이브’ 유선, 서예지·박병은 불륜 알았다…시청률 5%대로 자체 최고 경신
- 장나라, 오늘(26일) 품절녀 된다...2년 열애 끝 결혼
- 손담비♥이규혁, 결혼 한 달 차에 시집살이?...남양주 신혼집 첫 공개
- 이달의 소녀 츄 이적설에...소속사 "사실무근, 법적 대응" 반박
- 품바 공연 3,000회… 연극배우 이계준 별세
- 유퉁 "33세 연하 전처 출산 소식, 충격 심했다" ('특종세상')
- 아이키, 클럽 공연 당일 취소 논란에 "허위사실,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