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교통사고 당해..내일(27일) 쇼케이스 취소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컴백을 앞두고 교통사고를 당했다.
플레디스 측은 "25일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다행히 멤버들 및 함께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컴백을 앞두고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에 따라 그들의 활동에도 차질을 빚게 될 전망이다.
26일 오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프로미스나인의 교통사고 소식과 현재 건강상태를 밝혔다.
플레디스 측은 "25일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다행히 멤버들 및 함께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26일) 보다 정밀한 검사와 치료를 받은 결과, 멤버 모두 골절은 없으나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인해 주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또한, 해당 멤버 5명의 경우 향후 며칠간 회복 상황을 지켜보아야 하므로 27일 (월) 컴백 스케줄을 곧바로 소화하는 것은 무리가 될 수 있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라고 전했다.
이 같은 멤버들의 상태에 따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내일 예정되어 있던 온, 오프라인 쇼케이스와 미디어 쇼케이스 등의 취소를 발표했다.
플레디스 측은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을 존중,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은 컨디션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하거나, 안무 소화가 어려울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라며 "당사는 이들 5명의 멤버가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공식입장 발표를 마쳤다.
[사진=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영, 옥주현에 어젯밤 직접 연락..."오랜 통화 끝 화해" (공식)
- 남주혁 측 "허위 기사 작성 매체·제보자 고소…실추된 명예 회복되길"(공식)
- [Y초점] '칸' 송강호부터 '구씨' 손석구까지…상반기 빛낸 남자 배우는?
- [Y초점] '스우파' 댄서들도 못 띄운 JTBC의 '춤바람'
- [Y이슈] 넷플릭스, 직원 300명 또 정리해고… 실적부진에 구조 조정 돌입
- 미국 따라잡겠다는 중국...항모에 일렬로 선 전투기 보니 [지금이뉴스]
- [자막뉴스] 비명 지르고 벌벌 떨며 '혼비백산'...크리스마스 마켓 테러 '충격'
- '대기줄만 200m' 대혼잡에 고성까지...난리난 인천공항 [지금이뉴스]
- 교회 앞 "2차 계엄 부탁" 현수막...'내란 선동' 고발 이어져
- 고양 아파트 화재로 60명 대피...SK에너지 공장도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