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딘딘 "김종국 축구 실력, 남창희 노래랑 비슷"
‘미운 우리 새끼’ 딘딘이 김종국 축구 실력을 평가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FC 타이거에 온 남창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FC 타이거를 방문한 남창희에 김종국은 “오늘 축구하는 거 보고 새 멤버로 생각해볼게”라고 말했다. 이에 딘딘은 “안 돼. 의상 자체가 상대편이 보기에 무시하기 딱 좋아”라며 남창희 패션을 무시했다.
공을 다섯 번 이상 안 차본 발이라는 딘딘에 남창희는 “두 분은 축구 얼마나 잘하는데요? 이런 근육맨 데리고 축구하는 건 못 봤거든”이라며 김종국을 디스 했다.
김종국은 자신에게 생존 거리두기를 하는 남창희의 입단 테스트를 위해 건강 상태를 물었다. 축구를 좋아한다는 남창희에 김종국은 “축구 게임 못 하는데 좋아하지?”라고 놀렸다.
딘딘은 김종국이 축구를 배운 사람이라며 “‘날아라 슛돌이’할 때 종민이 형이 축구 가르쳤어”라며 김종민이 코치였다 말했다. 김종국은 딘딘에게 “형이랑 축구 오래 했잖아. 네가 객관적으로 얘기해. 형이 진짜 축구 못해?”라고 물었다.
그 말에 딘딘은 “형이 축구하는 게 창희 형이 노래 계속한 거랑 비슷한 느낌이야”라며 1타 2 디스를 날렸다. 자기 노력을 쏟아 깎아내린다는 딘딘에 김종국은 발끈하며 “얘가 노래하는 거랑 비교해?”라고 따졌다.
남창희 또한 발끈하자 딘딘은 “조남지대가 김종국 축구야”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