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소집해제 후 첫 공식행사..'평화콘서트' 열창

한해선 기자 2022. 6. 26. 1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평화를 위한 진심을 담은 무대로 대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김호중은 26일 오후 5시 40분 방송된 KBS 1TV 'KBS 2022 평화콘서트-우리, 이곳에서'(이하 평화콘서트)에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강원도 철원에서 개최된 '평화콘서트'에 등장, 보랏빛 물결을 만들어낸 팬들의 열렬한 응원에 힘입어 웅장한 무대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KBS

'트바로티' 김호중이 평화를 위한 진심을 담은 무대로 대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김호중은 26일 오후 5시 40분 방송된 KBS 1TV 'KBS 2022 평화콘서트-우리, 이곳에서'(이하 평화콘서트)에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강원도 철원에서 개최된 '평화콘서트'에 등장, 보랏빛 물결을 만들어낸 팬들의 열렬한 응원에 힘입어 웅장한 무대를 선보였다. 김호중은 '홀로 아리랑', '친구여', '네순도르마' 등을 열창하며 깊은 가창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눈과 귀를 단번에 주목시켰다.

이어 김호중은 공백 기간이 느껴지지 않는 강력한 보컬과 평화를 위한 진중함이 느껴지는 자세를 선보여 그가 들려주는 노래에 더욱 집중시켰다. 김호중은 실향민들을 위한 위로를 건네며 콘서트의 마무리를 화려히 장식, 평화를 기원하는 진심 가득한 마음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앞서 김호중은 리허설 사진을 공개하며 콘서트 방송에 기대감을 끌어올린 가운데 팬들을 향한 인사와 안전을 챙기는 훈훈한 모습까지 공개, 남다른 팬 사랑과 애틋한 그들만의 의리를 과시했다.

'2022 평화콘서트'는 평화에 대한 다양한 시선이 담긴 스토리와 세계 평화를 주제로 한 특별한 공연으로 한민족 분단의 비극을 딛고 문화강국으로 거듭난 대한민국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김호중은 소집해제 이후 압도적인 활약을 시작, 26일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의 협연 공연은 물론 서울 콘서트 개최 소식 등을 통해 광폭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워터밤' 신흥 섹시 손승연, 곧 터질 듯한 '끈 비키니 글래머'
'정성호♥' 경맑음, 10가족·5자녀 고충..'휴대폰 계약 제한 받아'
현아♥던, 프랑스서 '딥키스' 실시간..허리가 휠 정도로..
원빈, 지이수와 골프장서 '찐미소'..CG 아냐?
옥주현은 사과..동료들 뒤에 숨은 김호영, 왜 침묵하나
송지아 16세 생일..전세계 하나 뿐인 명품 가방 선물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