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 'DU DU DU'로 열정 폭발..희망찬 에너지 자랑(평화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화콘서트' TAN(탄)이 평화 아이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6일 오후 KBS1 'KBS 2022 평화콘서트-우리, 이곳에서'(이하 '평화콘서트')에 출연했다.
이날 탄은 강원도 철원에서 개최된 '평화콘서트'에 등장, 국가대표 평화 아이돌로 희망찬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탄은 W시리즈 '2TAN(wish ver)'의 'Louder'로 컴백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콘텐츠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화콘서트’ TAN(탄)이 평화 아이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6일 오후 KBS1 ‘KBS 2022 평화콘서트-우리, 이곳에서’(이하 ‘평화콘서트’)에 출연했다.
이날 탄은 강원도 철원에서 개최된 ‘평화콘서트’에 등장, 국가대표 평화 아이돌로 희망찬 에너지를 전했다. 탄은 ‘DU DU DU’를 열창하며 무대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 현장에 있는 듯한 열정을 전달했다.
특히 탄은 현장에서 무대를 꾸미는 내내 압도적인 실력이 느껴지는 라이브와 칼군무 퍼포먼스를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세련된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한 탄을 향해 많은 관심이 쏟아지며 다채로운 아티스트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실력으로 존재감을 뽐냈다.
최근 탄은 ‘2TAN(wish ver)’으로 컴백 활동의 시동을 걸었다. “우리들의 음악으로 평화를 이룰 것”라는 뜻깊은 의도를 담은 독보적인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만큼, ‘4세대 짐승돌’에 이어 ‘4세대 환경돌’로 활약을 펼쳐나갈 전망이다.
‘2022 평화콘서트’는 평화에 대한 다양한 시선이 담긴 스토리와 세계 평화를 주제로 한 특별한 공연으로 한민족 분단의 비극을 딛고 문화강국으로 거듭난 대한민국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탄은 W시리즈 ‘2TAN(wish ver)’의 ‘Louder’로 컴백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콘텐츠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호영 "옥주현과 긴 이야기..오해 풀었다"
- 리사 5억뷰 돌파..'LALISA'로 신기록 썼다
- 권은비, 화사한 예쁨+세련美 폭발
- 현아, 매끈 어깨라인+'치명 섹시美'
- 미연, 움푹 패인 쇄골로 치명 매력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