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굿베이스 '알로에젤리스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는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사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주요 원료인 알로에겔은 알로에베라 잎에서 겔 부분을 분리한 후 건조·분말화한 것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건강, 장건강, 면역력 증진까지 3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은 식약처 권장 다당체 함량에서 20%를 늘린 120㎎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약처 3중 복합기능성 인정받아
주요 원료인 알로에겔은 알로에베라 잎에서 겔 부분을 분리한 후 건조·분말화한 것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건강, 장건강, 면역력 증진까지 3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알로에겔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증가' 'NK세포 활성 증가' '대변 수분 보유력 향상' 등이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은 식약처 권장 다당체 함량에서 20%를 늘린 120㎎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건강을 위해 망고농축액, 오렌지농축액, 레몬농축액, 홍삼농축액 및 비타민C도 첨가했다. 착색료, 합성향료, 보존료 등 불필요한 것은 빼고, 꼼꼼하게 선별한 원료를 담은 망고맛 젤리스틱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풍부한 일조량으로 좋은 재배 환경에서 자란 미국산 프리미엄 알로에를 골라서 만들었다"며 "정관장의 오랜 노하우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