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광장' 정모 "이기광, 사과머리 시절 기억해..이사광 별명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요광장' 정모가 이기광의 사과머리 시절을 회상했다.
정모는 26일 오후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출연, 끊임없이 웃음을 유발하는 입담을 뽐냈다.
또한 정모는 "M세대 대표 가수"로 자신을 소개하며 입지를 증명함에 이어 '가요광장' 라디오 출연을 위한 바이오 리듬까지 완벽히 갖췄다고 근황을 전해 청취자들을 단번에 폭소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요광장’ 정모가 이기광의 사과머리 시절을 회상했다.
정모는 26일 오후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출연, 끊임없이 웃음을 유발하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정모는 스테파니와 함께 출연해 ‘이 노래 기억나니’의 코너에서 음악 관련 일화들을 그만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들려줘 웃음을 짓게 했다. 또한 정모는 “M세대 대표 가수”로 자신을 소개하며 입지를 증명함에 이어 ‘가요광장’ 라디오 출연을 위한 바이오 리듬까지 완벽히 갖췄다고 근황을 전해 청취자들을 단번에 폭소하게 했다.
이어 정모는 힙합 주제에 맞춰 ‘힙합’라는 만화책을 즐겨 읽었다는 2030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에피소드를 방출, “어머니가 양파를 사오면 양파망을 손에 끼고 춤을 췄다”라고 밝혀 과거 ‘춤신춤왕’의 면모를 살며시 드러냈다.
이후 체리필터의 ‘느껴봐’ 곡을 추천한 정모는 MV 일화를 전했다. “체리필터는 엘리트 그룹이지만 레슬링에 열광한 대단한 분들”라고 밝히며 ‘음악 백과사전’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정모는 DJ 이기광과 친분이 드러나는 티키타카를 보인 가운데 “(이기광이) 사과 머리를 했던 시절을 기억한다, 팬분들이 굉장히 좋아해 주셨던 만큼, 이사광 별명 추천한다”라는 기상천외한 토크로 거침없는 활약을 펼쳤다.
한편 정모는 뮤지컬 ‘볼륨업’에서 맹활약을 펼침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호영 "옥주현과 긴 이야기..오해 풀었다"
- 리사 5억뷰 돌파..'LALISA'로 신기록 썼다
- 권은비, 화사한 예쁨+세련美 폭발
- 현아, 매끈 어깨라인+'치명 섹시美'
- 미연, 움푹 패인 쇄골로 치명 매력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