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건: 매버릭' 개봉 4일만 100만 돌파..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2022. 6. 26. 1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톰 크루즈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 흥행을 경신 중인 〈탑건: 매버릭〉(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6월 25일(토) 오후 6시,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톰 크루즈 최고 흥행작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2012)를 잇는 흥행 속도로 파죽지세의 흥행 고공행진 중인 〈탑건: 매버릭〉은 입소문을 타고 주말 관객수 급등으로 제대로 입소문 바람을 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톰 크루즈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 흥행을 경신 중인 〈탑건: 매버릭〉(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6월 25일(토) 오후 6시,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톰 크루즈 최고 흥행작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2012)를 잇는 흥행 속도로 파죽지세의 흥행 고공행진 중인 〈탑건: 매버릭〉은 입소문을 타고 주말 관객수 급등으로 제대로 입소문 바람을 탔다.

〈탑건: 매버릭〉은 지난 주와 이번주, 생애 10번째로 한국을 방문한 톰 크루즈와 제리 브룩하이머 프로듀서,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까지 팀 탑건 주역들이 내한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8일(토) 압도적 예매율 1위에 등극, 줄곧 정상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탑건: 매버릭〉은 단연 영화계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탑건: 매버릭〉 은 CGV 골든에그지수 99%,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8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9.6점(6월 25일 기준)으로 2022년 개봉 영화 중 최고의 호평을 수치로 입증, 앞으로의 흥행 비행이 더욱 기대 된다. 또한 〈탑건: 매버릭〉은 글로벌 흥행에서도 2022년 박스오피스 최강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어, 대한민국 극장가에서도 흥행 상승 기류를 더해 개봉 2주차 관객수가 더 증가할 것으로 기대 된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로 현재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중이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