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옥주현과 '옥장판 고소' 해결 후 역대급 텐션 "무대는 나의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여전한 텐션으로 제주도를 사로잡았다.
마이크를 들고 당당하게 걸어 나온 김호영은 "일단 그냥 나왔을 뿐이다. 무대는 나의 것이니까"라며 호응을 유도했다.
이에 25일 김호영 소속사 측은 "김호영 배우가 옥주현 배우에게 전날 밤 연락을 취했고, 오랜 시간 통화 끝에 오해를 다 풀었고 상호 원만히 잘 마무리한 것으로 들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여전한 텐션으로 제주도를 사로잡았다.
김영희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힐튼이와 제주도 결혼식~~ 그리고 나름의 태교여행"이라며 지인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제주도로 향한 근황을 공개했다.
자연이 어우러진 푸른 배경의 야외 결혼식장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도 하객으로 포착됐다. 마이크를 들고 당당하게 걸어 나온 김호영은 "일단 그냥 나왔을 뿐이다. 무대는 나의 것이니까"라며 호응을 유도했다. 김호영의 여전한 텐션이 돋보인다.
김호영은 14일 새벽 SNS에 "아사리판은 옛말이다. 지금은 옥장판"이라는 글과 옥장판 사진, 극장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 사이에서 옥주현을 저격했다는 추측을 불렀다. 10주년을 맞은 '엘리자벳'에 두 차례나 출연했던 김소현이 빠지고 옥주현, 옥주현과 같은 소속사인 이지혜가 더블캐스팅 된 것을 두고 불만을 표출한 것이 아니냐는 것. 해당 글이 논란이 되자 옥주현은 20일 서울 성동경찰서를 통해 김호영과 악플러 2명에 대해 명예훼손으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그러나 뮤지컬계에서 성명문까지 발표하며 사태가 확산되자 옥주현은 결국 고소를 취하하겠다며 사과했다. 이에 25일 김호영 소속사 측은 "김호영 배우가 옥주현 배우에게 전날 밤 연락을 취했고, 오랜 시간 통화 끝에 오해를 다 풀었고 상호 원만히 잘 마무리한 것으로 들었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 정애연 "전남편 아기 가졌다는 편지에 충격..덜덜 떨었다"
-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