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7월 15일 솔로앨범으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개별 활동' 카드를 꺼낸 가운데 첫 주자로 제이홉이 나섰다.
26일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제이홉은 오는 7월 15일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선공개 곡 발표…"'잭 인더 박스'로 색다른 매력 선보일 것"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개별 활동' 카드를 꺼낸 가운데 첫 주자로 제이홉이 나섰다.
26일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제이홉은 오는 7월 15일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빅히트뮤직 측은 "'잭 인 더 박스'는 제목에 함축된 의미처럼 '기존 틀을 깨고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제이홉의 포부를 담은 솔로 앨범"이라며 "제이홉만의 음악 세계와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이홉은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7월 1일 선공개 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앞서 제이홉은 지난 2018년 3월 공개된 믹스테이프 '호프 월드(Hope World)'에 자신의 솔직한 생각과 감정을 담아 전 세계에 제이홉만의 긍정 에너지를 알렸다.
또한 지난 1019년 9월에는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 베키 지(Becky G)와 협업한 '치킨 누들 수프(Chicken Noodle Soup_ (feat. Becky G)'를 발표해 빌보드의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81위에 오르기도 했다.
솔로 활동을 앞두고 제이홉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시작해볼게요! 레츠 고!"라며 앨범 발매 소감을 전했다.
js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비즈토크<하>] "한 주 동안 '생존'만 고민했다"…삼성·LG 사장단 총집결
- 로또 1021회 당첨번호 조회…'1·2등 동시 터진 두 곳 보니'
- 80대 아버지 때려 숨지게 50대 아들 입건
- [TF비즈토크<상>] 이복현 "이자 장사" 구두 경고 논란…은행권은 '시끌'
- [인터뷰] 박소진, 연예부 기자 연기 전과 후 달라진 시각②
- '안나' 수지·정은채, 극과 극 캐릭터·상반된 스타일 [TF움짤뉴스]
- 경찰청장 위에 경찰국장?…尹 정부 '경찰장악' 논란 확산
- WHO "원숭이두창, 현시점 공중보건 비상사태 아냐"
- '5만전자' 갇힌 삼성전자…동학개미들, '팔자'로 돌아섰다
- 블룸버그 "머스크 미안…현대차가 전기차 시장 조용한 지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