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첫 해외 팬미팅, 준비한 것 다 보여주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가 첫 국외 팬미팅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클라씨 소속사 M25(엠이오) 측은 6월 26일 "클라씨는 27일 개최하는 첫 팬미팅에서 팬들과 만날 생각에 설렘을 느끼고 있다. 준비한 것들을 다 보여주고 가겠다는 포부"라고 전했다.
클라씨는 27일과 28일 이틀간 일본 도쿄 토요스 PIT에서 첫 해외 팬미팅을 진행한다.
또 클라씨는 팬과의 다양한 토크와 게임, 퀴즈 등을 소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가 첫 국외 팬미팅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클라씨 소속사 M25(엠이오) 측은 6월 26일 “클라씨는 27일 개최하는 첫 팬미팅에서 팬들과 만날 생각에 설렘을 느끼고 있다. 준비한 것들을 다 보여주고 가겠다는 포부"라고 전했다.
클라씨는 27일과 28일 이틀간 일본 도쿄 토요스 PIT에서 첫 해외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에서 ‘SAME SAME DIFFERENT’(세임 세임 디퍼런트) 일본어 버전뿐 아니라 다채로운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클라씨는 팬과의 다양한 토크와 게임, 퀴즈 등을 소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클라씨는 22일 일본‘TV도쿄 뮤직페스티벌 2022 여름’에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TBS 등 여러 방송국과 현지 언론 인터뷰, 미디어 행사 등 스케줄을 소화했다.
(사진=M25(엠이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숙 “죽겠다고 약 먹어 결혼한 남편, 결혼하고 보니 마마보이” (동치미)
- 이계인 “40살에 결혼한 아내, 60살 스폰서 내연남 있었다” (동치미)
- 故김성민 오늘(26일) 사망 6주기, 장기기증으로 다섯생명 살린 배우
- 김미숙 “내 돈 3천 빌린 후배 원정도박, 못 갚고 하늘나라로” (동치미)[결정적장면]
- 빽가, 제주 5천평 카페 사장님의 길바닥 식사 “그게 바로 캠퍼의 삶”
- 정태우 미모의 승무원 아내 등장 “남편 형광등도 못 갈아” 한숨(살림남2)[결정적장면]
- 박준규 “♥진송아, 따귀 때렸더니 맞따귀‥강단있는 모습에 반해”(살림남2)
- 박규리 “처음 한 공개 열애, 전 남친 나쁜 일도 내가 욕 먹어”(금쪽상담소)
- 이수근, 신장 재이식 권유 ♥박지연 사랑 눈길 “행복이 별 거냐”
- 이소연, 갈비뼈 튀어나오겠어…8㎏ 감량 후에도 끝없는 자기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