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오늘(26일) 품절녀 된다..2년 열애 끝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출신 배우 장나라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장나라는 26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6살 연하의 비연예인 신랑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당시 장나라는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돼 더없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출신 배우 장나라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장나라는 26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6살 연하의 비연예인 신랑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2년 간의 교제 끝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다.
앞서 이달 초 장나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장나라는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돼 더없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장나라는 지난 2001년 1집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한 뒤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뉴 논스톱' '명랑소녀 성공기'를 시작으로 '고백부부' 'VIP' '황후의 품격' '대박 부동산'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으며 '열혈주부 명탐정'으로 차기작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브’ 유선, 서예지·박병은 불륜 알았다…시청률 5%대로 자체 최고 경신
- '유희열의 스케치북', 표절 항의 이어지자 시청자 게시판 폐쇄
- 자숙 들어간 김새론, '키스식스센스'서 등장…디즈니 측 "사건 전 촬영 완료"
- "직접 통화"...'옥장판' 논란 속 김호영·옥주현, 오해 풀었다
- 유퉁 "33세 연하 전처 출산 소식, 충격 심했다" ('특종세상')
- 이달의 소녀 츄 이적설에...소속사 "사실무근, 법적 대응" 반박
- "16년째 투병 중"...방실이, 뇌경색 이후 안타까운 근황 ('마이웨이')
- "사실무근"...방탄소년단 RM, 이번엔 결혼설에 몸살
- "따로 살겠다"...일라이, 끝내 지연수와 재결합 거부
- "아이돌 수명 길지 않아"...브브걸 유정, 직접 털어놓은 고민은 ('빼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