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모델 류동은 '오늘 골플루언서 패션 어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류동은이 지난 20일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성문안CC에서 열린 '2022 골플루언서 챌린지'에 참석, 그린카펫 행사 중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골플루언서 챌린지'(주최 스피스)는 총상금 3,000만 원이 걸린 이색 골프대회로, 여성 인플루언서 참가자 총 72명 중 골프 최강자를 뽑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원주(강원), 박성기 기자] 모델 류동은이 지난 20일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성문안CC에서 열린 '2022 골플루언서 챌린지'에 참석, 그린카펫 행사 중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골플루언서 챌린지'(주최 스피스)는 총상금 3,000만 원이 걸린 이색 골프대회로, 여성 인플루언서 참가자 총 72명 중 골프 최강자를 뽑았다. 이번 행사는 스피스가 주최하고 크리에이터 테크 스타트업 BIGC(빅크)가 후원했으며, 조셉앤스테이시, 아나콘다더핏브라, 아서앤그레이스, 아이멜리, 바르도, 퓨워터, 면역공방 등이 협찬했다.
2013년 미스맥심 출신 정예진은 2015년 머슬마니아에서 미즈비키니 3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정예진은 이날 행사에서 일상복과 구분이 없는 골프웨어인 'JOOR(주르)'를 입고 참석, 세련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뽐냈다. '주르'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접목해 어떤 장소에서도 어색하지 않게 입을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을 표방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