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메가드라이브 미니2 전용 컨트롤러 '사이버스틱'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가는 신형 레트로 콘솔 메가드라이브 미니2 전용 컨트롤러 사이버스틱을 지난 2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가드라이브 미니2용 사이버스틱은 USB 포트를 통해 본체와 연결할 수 있으며 아날로그 스틱과 스로틀 스틱 등으로 구성된다.
사이버스틱은 메가드라이브 미니2 출시일인 10월 27일에 동시 출시된다.
세가는 지난 3일 90년대 출시한 16비트 콘솔 메가드라이브2의 외형을 축소해 재현한 메가드라이브 미니2 출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세가는 신형 레트로 콘솔 메가드라이브 미니2 전용 컨트롤러 사이버스틱을 지난 24일 공개했다.
사이버스틱은 1990년대 초반 샤프가 출시한 메가드라이브용 주변기기다. 이번에 공개된 메가드라이브 미니2용 사이버스틱은 USB 포트를 통해 본체와 연결할 수 있으며 아날로그 스틱과 스로틀 스틱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왼손잡이와 오른손잡이를 위해 좌우의 컨트롤러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사이버스틱은 메가드라이브 미니2 출시일인 10월 27일에 동시 출시된다. 출시 가격은 150달러(19만 원)이다.
세가는 지난 3일 90년대 출시한 16비트 콘솔 메가드라이브2의 외형을 축소해 재현한 메가드라이브 미니2 출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메가드라이브 미니2에는 메가드라이브와 메가CD로 출시된 게임 약 50종이 포함될 예정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가 "소닉 프론티어 출시 연기 없다"
- 세가, 메가드라이브 미니2 발표...메가CD 게임 수록
- 세가, 레트로 게임기 '아스트로 시티 미니V' 7월28일 출시
- 세가, 삿포로 스튜디오 개설...대표에 타카야 세가와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
- 과기정통부 "위암 등 12개 국민 질환 AI로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