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고민 끝"..KT 키즈랜드, 오은영 박사와 토크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대표이사 구현모)의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올레 tv 키즈랜드'(이하 키즈랜드)가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와 육아 고민을 나누는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는 7월 22일부터 전국 6개 지역 ▲서울 ▲경기 ▲대전 ▲대구 ▲광주 ▲부산에서 '육아의 답, 마음에서 찾다' 라는 주제로 오은영 박사의 강연 및 즉석 Q&A 상담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대표이사 구현모)의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올레 tv 키즈랜드’(이하 키즈랜드)가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와 육아 고민을 나누는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는 7월 22일부터 전국 6개 지역 ▲서울 ▲경기 ▲대전 ▲대구 ▲광주 ▲부산에서 ‘육아의 답, 마음에서 찾다’ 라는 주제로 오은영 박사의 강연 및 즉석 Q&A 상담이 진행된다. 이 행사는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첫번째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는 7월 22일 금요일 부산 KBS홀에서 개최되며, 6월 27일부터 7월 14일까지 KT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한다. 자세한 사항은 kt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연에 나서는 오은영 박사는 “부모와 아이가 서로 마음을 읽고 소통하는 데 키즈랜드가 역할을 하기 바란다”라며 “키즈랜드 전국 토크 콘서트로 부모님들을 직접 만나 육아 고민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위로되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다.
KT 커스터머 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올레 tv 키즈랜드는 국민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함께 육아 고민을 해결해 나가고자 한다”면서 “키즈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KT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키즈랜드는 현재 국내 IPTV 중 가장 많은 7만여편의 키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키즈랜드는 2018년 5월 개시 이후 출시 3년 반만에 누적 이용 가구 600만을 기록했고, 4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키즈 콘텐츠 부문에서 수상했다. 상반기에 오은영 박사와 전문 자문진이 엄선한 ‘감정표현동화’와 더핑크퐁컴퍼니의 ‘베베핀’ 시리즈를 IPTV 중 단독 제공하며 콘텐츠 역랑을 강화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장보기 '지갑사수 작전'…못난이·반품 찾고 유통기한 기다리고
- 완도 실종 일가족… 아우디는 섬 안에, 3시간 차로 꺼진 휴대폰
- 추경호 "전기·가스·철도 등 공기업 민영화 절대 없다"
- 천정부지 기름값…10원이라도 싸게 넣으려면
- "정말 떳떳하냐" vs "병원비 내주기도"…옥주현 향한 엇갈린 증언
- 뭐든 과하면 '탈', 발기부전 초래하는 음식이 있다는데?
- ‘풀소유’ 논란 혜민스님, 2년 만에 전해진 뜻밖의 근황은…
- 동아리 회원 성추행한 명문대 의대생…휴대폰엔 불법촬영물
- 지이수, 원빈과 골프장 투샷…"찐웃음 폭발"
- 北, 5년만 반미 군중집회 “건드리면 무자비하게 소멸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