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미스터트롯' 시즌2, 연말 돌아온다..'제2의 임영웅' 탄생하나

정빛 2022. 6. 26. 11: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의 임영웅'이 탄생할 전망이다.

'미스터트롯' 시즌2가 론칭, 대한민국에 트로트 광풍이 다시 휘몰아칠 것으로 보인다.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 시즌2 연말 론칭을 확정했다. 7월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타 오디션 출연자, 기존 '미스터트롯' 참가자, 기성가수, 영재가수, 신인가수 지망생 등 트로트에 대한 끼와 열정이 넘치는 모든 남성에게 도전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포스터. 사진 제공=TV CHOSUN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제2의 임영웅'이 탄생할 전망이다. '미스터트롯' 시즌2가 론칭, 대한민국에 트로트 광풍이 다시 휘몰아칠 것으로 보인다.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 시즌2 연말 론칭을 확정했다. 7월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타 오디션 출연자, 기존 '미스터트롯' 참가자, 기성가수, 영재가수, 신인가수 지망생 등 트로트에 대한 끼와 열정이 넘치는 모든 남성에게 도전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특히 이번 시즌2는 우승자 혜택도 더 파격적이다.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 시즌2는 우승 상금 및 인기 작곡가의 데뷔곡 제공이라는 특전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우승 상금 5억 원과 더불어 파격적인 대우를 통해 그 어떤 오디션에서도 볼 수 없던 역대급 우승 특전을 지급한다"고 했다.

트로트 오디션 본가로 불리는 TV CHOSUN이 '미스터트롯' 시즌2로도 원조다운 압도적 흥행력과 파급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제2의 임영웅'은 누가 될지 전 국민적 초미의 관심사가 될 예정이다.

2020년 3월 종영한 '미스터트롯' 시즌1은 '대한민국 최고 트로트히어로' 임영웅을 비롯해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호중과 같은 배출하며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켰다. 최고 시청률 35.7%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지상파-비지상파에서 방송되는 전 프로그램 중 통합 시청률 1위를 차지, 종합편성채널의 새 역사를 쓰기도 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정애연 “전남편 아기 가졌다는 편지에 충격..덜덜 떨었다”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