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대세' 아이키, 힌트 요정으로 출격→존재감 뽐낸다

백아영 입력 2022. 6. 26. 09:46 수정 2022. 6. 26. 09: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26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본격적인 장기 집권을 통해 연승을 이어가려는 5연승 가왕 '누렁이'를 저지하고 새로운 가왕이 되기 위한 도전자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오늘, 가왕 '누렁이'를 긴장하게 할 '핫한' 목소리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한편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본격 귀 호강 무대와 '5연승'을 넘어 '6연승'을 향해 달려가는 가왕 '누렁이'의 무대는 오늘(26일) 저녁 6시 1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6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본격적인 장기 집권을 통해 연승을 이어가려는 5연승 가왕 ‘누렁이’를 저지하고 새로운 가왕이 되기 위한 도전자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 가왕 ‘누렁이’를 긴장하게 할 ‘핫한’ 목소리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가 첫 소절을 시작하자 판정단석 여기저기서 감탄이 쏟아진다. ‘재즈 디바’ 웅산은 “숨은 고수”라고 칭하고, 유영석은 “벌써부터 가왕의 선곡이 걱정이다”라며 만만치 않은 실력자임을 인정한다고. 매력적인 ‘핫 보이스’를 소유한 이 복면가수는 과연 누구이며, 또 거침없는 행보로 가왕전까지 진출해 가왕 ‘누렁이’의 맞수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대세 댄서’ 아이키와 ‘대체 불가 보컬 그룹’ 빅마마의 이영현이 특급 힌트 요정으로 출격해 화제다. 아이키와 이영현은 복면가수에 대한 힌트를 주기 위해 특별 영상을 보내왔다는데. 영상 속 두 사람은 센스 넘치는 힌트로 판정단을 쥐락펴락하는 한편, 복면가수에 대한 응원까지 전하며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든다고. 과연 영상만으로도 핫한 존재감을 뽐낸 아이키와 이영현의 힌트는 무엇이며, 판정단은 힌트에 힘입어 추리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파워풀한 고음으로 판정단을 깜짝 놀라게 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펼치자 산다라는 “파워풀한 목소리에 힘이 좋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신봉선 역시 “목청이랑 발성이 너무 좋다”며 박수를 보낸다고. 또한 이 폭풍 고음을 힌트 삼아 열띤 추리까지 이어간다는 후문. 과연, 판정단의 마음을 훔친 ‘파워 보컬’ 복면가수는 누구이며, 거침없는 가창력을 뽐낸 무대는 어떠한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본격 귀 호강 무대와 ‘5연승’을 넘어 ‘6연승’을 향해 달려가는 가왕 ‘누렁이’의 무대는 오늘(26일) 저녁 6시 1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