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제16기 대학생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최희진 기자 2022. 6. 26. 09:45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24일 대학생 50명으로 구성된 ‘제16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SMART) 홍보대사’ 발대식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앞으로 4개월 동안 그룹의 브랜드를 대·내외에 홍보하면서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의 미션을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이번 기수는 스포츠를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그룹 스포츠단과 관련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 리뷰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하나금융은 스마트 홍보대사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며, 활동 평가를 통해 수료자 전원에게 해외봉사 활동의 기회를 부여한다. 또 향후 하나금융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발대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은 “변화를 주도하고, 과감한 도전정신을 가진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로서 자부심을 갖고 즐겁게 활동해 주기를 바란다”고 홍보대사들을 격려했다.
최희진 기자 daisy@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우자 외교’도 6개월 만에 재가동··김혜경 여사, 캐나다 동포 간담회 등 별도 일정 소화
- 돌아온 홍준표 “김민석, 한때 촉망 받았는데 그동안 고생 많이 한 분”
- 성매수 남성 400만명 횟수·특징 등 신상 담겼다…업주들에게 개인정보 판매한 일당 체포
- 이스라엘, 트럼프 “무조건 항복” 하루만에 집중 폭격···이란 극초음속 미사일로 대응
- 봉투 배부 실수하고 유권자 향해 “자작극 의심” 수사 의뢰한 선관위
- 이라크전 2.0? …“이란 핵무기 개발 징후 없다”는 정보기관 무시한 트럼프, 입 뻥끗 못하는 마
- 이란 최고지도자 “전투 시작됐다···이스라엘에 자비없을 것”
- 인공지능이 서술형 문제 채점한다…경기교육청, AI 평가 시스템 운영
- “윤석열 정부, 노조법 두 차례나 거부해놓고 유엔에 ‘노동권 이행했다’ 거짓 보고”
- [속보]룰라 만난 이 대통령, 한·브라질 정상회담···“가난과 정치적 핍박 이겨낸 공통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