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7월 '잭 인 더 박스'로 첫 솔로 활동 예고

조은별 2022. 6. 26. 09: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내달 첫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 발매를 예고하며 홀로서기에 나선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6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제이홉이 다음 달 15일 솔로앨범 '잭 인 더 박스'를 발매한다"며 "이에 앞서 1일 선공개곡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잭 인 더 박스'라는 제목은 기존의 틀을 깨고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제이홉의 포부를 담았다고 소속사는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조은별기자]월드스타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내달 첫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 발매를 예고하며 홀로서기에 나선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6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제이홉이 다음 달 15일 솔로앨범 ‘잭 인 더 박스’를 발매한다”며 “이에 앞서 1일 선공개곡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잭 인 더 박스’라는 제목은 기존의 틀을 깨고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제이홉의 포부를 담았다고 소속사는 덧붙였다.

제이홉은 2018년 3월 공개된 믹스테이프 ‘호프월드’를 통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보인 바 있다. 지난 2019년 9월에는 미국의 가수 겸 배우 베키 지와 협업한 ‘치킨 누들 스프’ (Chicken Noodle Soup)를 발표, 원곡의 안무를 재해석한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향후 개인 활동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빅히트뮤직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