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고 싶었어" 임수향, 소지섭 어깨에 기대 오열(닥터로이어)[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수향과 소지섭의 애틋한 관계가 눈길을 끌었다.
6월 25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이동현) 8회에서는 한이한(소지섭 분) 의사 면허를 회복하고 흉부외과 전문 병원 준비로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축하 파티가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임수향과 소지섭의 애틋한 관계가 눈길을 끌었다.
6월 25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이동현) 8회에서는 한이한(소지섭 분) 의사 면허를 회복하고 흉부외과 전문 병원 준비로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축하 파티가 열렸다.
파티에 함께 하게 된 금석영(임수향 분)과 대화를 나누던 한이한은 자신을 몇 년이나 도와주고 있는 강대웅(조현식 분)과 조다롬(정민아 분)에게 고마워하며 "모든 게 끝날 때까지 어느 한 사람 다쳐선 안 된다. 석영이 너도"라고 말했다. 이에 금석영은 "오빠도 다치지 마라. 이제 다신 지난번처럼 위험한 짓도 해선 안 된다. 나한테 용서받기 전까진 다른데서 다치지 마라"고 당부했다. 옛 연인 사이던 한이한과 금석영은 서로 눈빛을 주고받으며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러던 중 이들에게 조현정(김호정 분)이 찾아왔다. 구진기(이경영 분)에게 협박받은 조현정은 한이한에게 맡기려던 아들 심장 수술을 물리겠다고 했다. 수술을 돕기로 했던 최요섭(이승우 분)이 반석병원 흉부외과 부교수로 임명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아무리 실력이 좋다지만 어시스트 없이 집도할 수 있겠냐"라고 소리쳤다.
한이한은 "그래서 또 다른 환자 심장을 뺏을 생각인 것이냐"라고 물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듣게 된 금석영은 조현정이 동생 죽음과 관련된 인물임을 알아챘다. 금석영은 "우리 석주같은 피해자를 또 다시 만든다면 당신 아들을 지옥에서 살게 할 것. 내 모든 걸 받쳐서 진실을 밝힐 것"이라고 분노를 내비쳤다.
조현정이 돌아간 뒤 사무실에 남은 한이한과 금석영. 금석영은 "죽이고 싶었다"라며 검사로서 이성적인 태도를 유지하려했으나 동생의 미래를 뺏은 인간이란 것을 견디기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동생 죽음과 관련한 인물들을 향한 복수심과 검사로서 냉철한 이성 사이 괴리와 동생을 잃은 슬픔 등 괴로움을 토로하던 금석영은 결국 눈물을 터뜨렸다.
이에 한이한은 고개 떨구고 우는 금석영의 어깨를 말 없이 토닥였다. 금석영은 결국 한이한 어깨에 무너져 오열했다.
(사진= MBC '닥터로이어'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처음 한 공개 열애, 전 남친 나쁜 일도 내가 욕 먹어”(금쪽상담소)
- 이수근, 신장 재이식 권유 ♥박지연 사랑 눈길 “행복이 별 거냐”
- 이소연, 갈비뼈 튀어나오겠어…8㎏ 감량 후에도 끝없는 자기관리
- 장가현 “43살 이미 폐경, 산후조리 못 한 후유증”(우리 이혼했어요2)
- 고지용 “초2 된 승재 상위 0.5%, 국제창의력대회도 출전”(너는내운명)
- 박세리, 거실 대형 스크린→팬트리까지‥으리으리 성수동 집 공개(나혼산)
- “사랑한다 왜 그랬어” 지연수, 일라이 재결합 거부-독립에 子 안고 오열(우이혼2)[어제TV]
- 질풍노도 매니저 혼냈던 이효리 “싸우고 얼굴 다 터져 와”(서울체크인)
- 이유리 “악역 재밌어, 따귀 때릴 때도 어깨 돌려서”(백반기행)[결정적장면]
- 11살 김태연, 인생 최고 수익 공개 “강남에 아파트 짓고 싶어”(자본주의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