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인혁, 父 허준호에 서현진 인턴 부탁 "작정하고 박쥐 되겠다"(왜 오수재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인혁이 허준호에게 서현진 인턴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6월 25일 방송된 SBS '왜 오수재인가' 8회에서는 최윤상(배인혁 분)이 오수재(서현진 분) 목소리 파일을 빼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수재 목소리 가짜 파일을 빼낸 사람은 최윤상이었다.
최윤상이 빼낸 파일은 오수재의 영장 실질 심사에서 중요한 증거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인혁이 허준호에게 서현진 인턴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6월 25일 방송된 SBS '왜 오수재인가' 8회에서는 최윤상(배인혁 분)이 오수재(서현진 분) 목소리 파일을 빼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수재 목소리 가짜 파일을 빼낸 사람은 최윤상이었다. 최윤상은 하 실장(전진기 분)에게 전화해 오수재와 자신의 친구들을 건드리지 않는다고 약속하면 아버지 최태국에게 다시 가겠다고 했다.
최윤상이 빼낸 파일은 오수재의 영장 실질 심사에서 중요한 증거가 됐다. 이를 알게 된 최태국은 최윤상에게 "내 아들은 날 거스르면 안 되는 거다"고 말했다.
이에 최윤상은 "수재 누나 인턴 좀 시켜주세요. 전 아버지가 누나를 막 대하는 게 싫고, 아버지는 누나가 뭐 하는지 궁금할 테고. 작정하고 박쥐가 돼볼까 해요. 그러다 제가 잘한다 싶으면 TK 로펌 저 주세요. 제가 형보다 더 나을 수도 있어요. 아시잖아요 원래 제가 공부는 더 잘했던 거"라고 제안했다.
(사진=SBS '왜 오수재인가'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처음 한 공개 열애, 전 남친 나쁜 일도 내가 욕 먹어”(금쪽상담소)
- 이수근, 신장 재이식 권유 ♥박지연 사랑 눈길 “행복이 별 거냐”
- 이소연, 갈비뼈 튀어나오겠어…8㎏ 감량 후에도 끝없는 자기관리
- 장가현 “43살 이미 폐경, 산후조리 못 한 후유증”(우리 이혼했어요2)
- 고지용 “초2 된 승재 상위 0.5%, 국제창의력대회도 출전”(너는내운명)
- 박세리, 거실 대형 스크린→팬트리까지‥으리으리 성수동 집 공개(나혼산)
- “사랑한다 왜 그랬어” 지연수, 일라이 재결합 거부-독립에 子 안고 오열(우이혼2)[어제TV]
- 질풍노도 매니저 혼냈던 이효리 “싸우고 얼굴 다 터져 와”(서울체크인)
- 이유리 “악역 재밌어, 따귀 때릴 때도 어깨 돌려서”(백반기행)[결정적장면]
- 11살 김태연, 인생 최고 수익 공개 “강남에 아파트 짓고 싶어”(자본주의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