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무진, 신곡 발표! "차트만 아니면 타이틀은 '자취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무진이 앨범 발매 소식을 들고 찾아왔다.
6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참견인으로 나연과 이무진이 등장했다.
이무진은 발매된 앨범을 보고 신기해했다.
이무진은 "'참고사항'을 타이틀곡으로 정했다. 얘기하려던 모든 게 들어가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무진이 앨범 발매 소식을 들고 찾아왔다.
6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참견인으로 나연과 이무진이 등장했다.
이무진은 1년 만에 복학해서 학교 수업을 듣는 모습을 공개했다. 동기가 만든 곡을 노래하는 모습도 보였다.
이어 신곡을 발표하면서 앨범 타이틀곡을 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동진 매니저는 “5곡이 다 너무 좋아서 아직 타이틀곡을 결정하지 못했다”라고 얘기했다.
이무진은 발매된 앨범을 보고 신기해했다.“사진 너무 보정한 거 아니냐”라는 이무진 말에 소속사 직원들은 “사진 잘 찍어준 거다”라고 답했다.
패널들은 “우리도 들어보고 타이틀곡 추천하겠다”라며 좋아했다. 5곡을 들으면서 이무진은 “차트 신경 안 쓴다면 무조건 이거다”라며 ‘자취방’을 소개했다.
이무진은 “‘참고사항’을 타이틀곡으로 정했다. 얘기하려던 모든 게 들어가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까지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연&장정윤 매니저와 이무진&신동진 매니저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