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무진, 트와이스 노래 어쿠스틱 커버..나연 답가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2. 6. 25. 23:29
‘전지적 참견 시점’ 이무진과 나연이 서로 곡을 커버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트와이스 나연, 이무진이 참견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솔로 가수로 변신한 나연은 “솔로 활동도 처음이고 예능도 오랜만에 나왔다”라며 쑥스러워했다. 나연 솔로 콘셉트를 복제한 홍현희는 “저 트와이스 10번째 멤버다”라고 말했다.
공식 멤버가 됐다고 주장하는 홍현희에 전현무는 나연 얘기 좀 듣자고 말해 폭소케 했다.
‘누구 없소’ ‘일레븐’까지 장르 불문한 커버로 화제를 일으킨 이무진에 전현무는 “뭘 부르든 이무진화 시킨다. 과연 트와이스 노래도 이무진화 시킬 수 있을지?”라고 물었다.
트와이스 ‘Dance The Night Away’ 커버에 도전한 이무진은 감미로운 기타를 연주하며 시원시원한 음색으로 트로피컬 느낌을 터트렸다. 그의 노래에 양세형은 “정확히 이무진화 시켰다”라고 감탄했고 나연 또한 “너무 좋다. 어쿠스틱 버전은 처음이다”라며 감동했다.
나연은 이무진에게 답가로 ‘신호등’을 그의 반주와 함께 달달한 음색으로 불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