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네고왕' 통해 밀키트 세트 45% 할인 프로모션 진행

강동완 기자 입력 2022. 6. 25. 23: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레시지가 '네고왕'을 통해 밀키트 세트상품을 평균 45% 할인행사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은 허닭, 테이스티나인, 닥터키친을 비롯한 자회사 브랜드 제품까지 포함하여 진행되며, 할인 상품은 허닭의 자사몰 '허닭몰'과 '카카오쇼핑 프레시지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전체 할인 품목 중 프레시지의 밀키트 세트상품은 냉장, 냉동 포함 총 6종으로 판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안주, 분식 등 다채롭게 구성된 밀키트 세트상품
프레시지가 '네고왕'을 통해 밀키트 세트상품을 평균 45% 할인행사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은 허닭, 테이스티나인, 닥터키친을 비롯한 자회사 브랜드 제품까지 포함하여 진행되며, 할인 상품은 허닭의 자사몰 '허닭몰'과 '카카오쇼핑 프레시지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네고왕' 프로모션은 '허닭몰' 과 '카카오쇼핑 프레시지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별 구매 횟수는 계정당 1회로 제한되지만 구성이 다른 상품은 1개씩 복수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일일 판매량 제한이 있는 상품의 경우 매일 오전 10시 마다 수량이 갱신되며, 동일 브랜드 상품으로 3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이번 전체 할인 품목 중 프레시지의 밀키트 세트상품은 냉장, 냉동 포함 총 6종으로 판매된다. 세트별 콘셉트에 맞는 밀키트가 3개씩 포함되어 있으며, 베스트셀러 묶음상품부터 안주류, 분식류, 캠핑전용 세트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선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냉장 밀키트 세트로는 ▲베스트셀러인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포함된 '블랙라벨 세트' ▲안주로 즐기기 좋은 일식으로 구성된 '홈자카야세트'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분식세트' 3종을, 장기 보관이 가능한 냉동 세트로는 ▲인플루언서 '박막례 할머니'의 국물 떡볶이가 포함된 '분식세트' ▲리조또 외 구성이 다채로운 양식 'BEST세트'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세트' 3종을 선보인다.

프레시지의 자회사 제품들도 네고왕 행사에 참여한다. '허닭'은 닭가슴살과 도시락을 비롯한 캐쥬얼 간편식 제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등 9종의 세트상품을 일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테이스티나인'의 경우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채끝스테이크'와 '한돈한우 떡갈비 10세트' 등 홈쇼핑 간판 상품을 판매한다. 양사 제품 모두 최대 59%에 달하는 큰 폭의 할인률이 적용된다.

'닥터키친'은 건강 디저트 브랜드 '단백질과자점'의 단백질 베이커리 제품으로 참여한다. 최근에 론칭한 '프로틴도넛' 5종과 '단백질바' 7종 맛보기 세트를 선보이며 20~50%대의 기본 할인 외에도 특정 세트 상품 구매시 추가 증정품까지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
탐앤탐스, 여름 시즌 저격 빙수 'SUN-DAY snow flakes' 출시
노포식당, 대창전문점 직화구이 방식을 선택한 이유는?
한국프랜차이즈協, 가맹본부 대상 가맹점 위생관리 자체교육 실시
뉴욕야시장, 2022년 미국여행 맛보기 … 신메뉴 출시예고
[머니S 주요뉴스]
머리카락 튀긴 치킨집…별점 1점 남겼더니 사과하라?
2살 아이 태우고 음주운전…경찰차 받고 행인 덮쳐
2시간에 1만1000원…군부대 앞 PC방 '바가지 요금'
차량에 껴 14m 끌려간 취객 사망…운전자 집유 왜?
장난감 열어보니 대마초…국제우편물로 밀수한 20대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