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도박으로 돈 날리고 오열..주식 떡상 기회 놓쳤다(클리닝 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염정아가 도박으로 돈을 날리면서 주식 떡상(어떤 수치 등이 급격하게 오르는 것) 기회를 놓쳤다.
6월 25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극본 최경미, 연출 윤성식) 7회에서는 어용미(염정아 분)이 또 도박에 손을 댔다.
집 보증금을 올려줘야 해 목돈이 필요한 어용미는 이날 또 다시 도박에 손을 댔다.
다만 돈을 잃어 주식에 한푼도 넣지 못한 어용미만이 웃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염정아가 도박으로 돈을 날리면서 주식 떡상(어떤 수치 등이 급격하게 오르는 것) 기회를 놓쳤다.
6월 25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극본 최경미, 연출 윤성식) 7회에서는 어용미(염정아 분)이 또 도박에 손을 댔다.
집 보증금을 올려줘야 해 목돈이 필요한 어용미는 이날 또 다시 도박에 손을 댔다. 그리고 그 결과는 이후 골목길에 앉아 오열하는 모습에서 추측할 수 있었다.
그뒤 어용미가 알아낸 대로 일원재단의 학교 부지 개발은 예산건설이 낙찰받았다. 대대적인 뉴스 보도에 안인경(전소민 분)과 맹수자(김재화 분)은 "자고 일어나면 떡상인 거냐"면서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다만 돈을 잃어 주식에 한푼도 넣지 못한 어용미만이 웃지 못했다. 어용미는 "언니 혹시 토지 매입 기사 못 봤냐"는 물음에 진실을 밝히지 못한 채 변명을 둘러댔다. (사진=JTBC '클리닝 업'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처음 한 공개 열애, 전 남친 나쁜 일도 내가 욕 먹어”(금쪽상담소)
- 이수근, 신장 재이식 권유 ♥박지연 사랑 눈길 “행복이 별 거냐”
- 이소연, 갈비뼈 튀어나오겠어…8㎏ 감량 후에도 끝없는 자기관리
- 장가현 “43살 이미 폐경, 산후조리 못 한 후유증”(우리 이혼했어요2)
- 고지용 “초2 된 승재 상위 0.5%, 국제창의력대회도 출전”(너는내운명)
- 박세리, 거실 대형 스크린→팬트리까지‥으리으리 성수동 집 공개(나혼산)
- “사랑한다 왜 그랬어” 지연수, 일라이 재결합 거부-독립에 子 안고 오열(우이혼2)[어제TV]
- 질풍노도 매니저 혼냈던 이효리 “싸우고 얼굴 다 터져 와”(서울체크인)
- 이유리 “악역 재밌어, 따귀 때릴 때도 어깨 돌려서”(백반기행)[결정적장면]
- 11살 김태연, 인생 최고 수익 공개 “강남에 아파트 짓고 싶어”(자본주의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