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제주 5천평 카페 사장님의 길바닥 식사 "그게 바로 캠퍼의 삶"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의 멤버 빽가가 전정한 캠퍼의 삶을 보여줬다.
영상 속엔 빽가가 운영 중인 제주도 카페의 실내 모습이 담겨 있다.
카페 외부 공간에 쭈그려 앉아 라면을 끓여먹고 있는 그는 "제주도 5,000평 카페 사장이고 뭐고 태생은 #그게 바로 캠퍼의 삶"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빽가는 지난 5월 제주도에 카페를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그룹 코요태의 멤버 빽가가 전정한 캠퍼의 삶을 보여줬다.
빽가는 6월 25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도 1, 2층 전석 풀테이블 대단히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엔 빽가가 운영 중인 제주도 카페의 실내 모습이 담겨 있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대형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말대로 빈자리 하나 없이 손님으로 가득찬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다만 이어진 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빽가의 모습은 대박집 사장님에도 처량하기 짝이 없다. 카페 외부 공간에 쭈그려 앉아 라면을 끓여먹고 있는 그는 "제주도 5,000평 카페 사장이고 뭐고 태생은 #그게 바로 캠퍼의 삶"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빽가는 지난 5월 제주도에 카페를 오픈했다. 출연 중인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카페 건물 앞 약 5,000평 정도의 외부 공원을 자랑하기도 했는데. 이후 손님으로 문전성시인 카페 상황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빽가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처음 한 공개 열애, 전 남친 나쁜 일도 내가 욕 먹어”(금쪽상담소)
- 이수근, 신장 재이식 권유 ♥박지연 사랑 눈길 “행복이 별 거냐”
- 이소연, 갈비뼈 튀어나오겠어…8㎏ 감량 후에도 끝없는 자기관리
- 장가현 “43살 이미 폐경, 산후조리 못 한 후유증”(우리 이혼했어요2)
- 고지용 “초2 된 승재 상위 0.5%, 국제창의력대회도 출전”(너는내운명)
- 박세리, 거실 대형 스크린→팬트리까지‥으리으리 성수동 집 공개(나혼산)
- “사랑한다 왜 그랬어” 지연수, 일라이 재결합 거부-독립에 子 안고 오열(우이혼2)[어제TV]
- 질풍노도 매니저 혼냈던 이효리 “싸우고 얼굴 다 터져 와”(서울체크인)
- 이유리 “악역 재밌어, 따귀 때릴 때도 어깨 돌려서”(백반기행)[결정적장면]
- 11살 김태연, 인생 최고 수익 공개 “강남에 아파트 짓고 싶어”(자본주의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