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장마철 대비' 민원현장 로드체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지난 폭우로 인해 토사 유출이 발생한 비산동 168-5번지 일원 민원현장을 24일 방문했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김경숙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 정덕남 의원을 비롯한 안양시 관련부서 공무원이 참석해 토사 유출이 발생한 원인과 해결 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김경숙 위원장은 "배수로가 좁고 막혀있어 폭우로 인해 토사 유출이 생긴 것 같다"며 배수로 시설점검을 통해 해당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안양=강근주 기자】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지난 폭우로 인해 토사 유출이 발생한 비산동 168-5번지 일원 민원현장을 24일 방문했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김경숙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 정덕남 의원을 비롯한 안양시 관련부서 공무원이 참석해 토사 유출이 발생한 원인과 해결 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김경숙 위원장은 “배수로가 좁고 막혀있어 폭우로 인해 토사 유출이 생긴 것 같다”며 배수로 시설점검을 통해 해당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해 달라고 요청했다.
안양시 관련부서는 이에 대해 “해당 부지는 수자원공사 소유지로, 공사와 협의해 토사 유출이 재발하지 않도록 배수로 준설 등 시설을 점검 보수할 것“이라고 답했다.
김경숙 위원장은 또한 “올해 여름 장마는 평년대비 비가 많을 것으로 예보된 만큼 관내 등산로 주변 배수로 준설 등 시설점검을 철저히 해서 폭우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시 관련부서에서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관계 도중 잠드는 남편, 이유는 저질체력…서장훈 "정신 차려" 일침(종합)
- 선우용여, 국내 1호 혼전임신 연예인…"딸 고향이 호텔" 고백 [RE:TV]
- 오윤아, 발달장애 子 향한 편견에 울컥…"왜 여기서 키우냐는 말까지" [RE:TV]
- 김수미, 아들 술버릇에 속상한 며느리 서효림에 "아니다 싶으면 끝내라 했다"
- '김남주♥' 김승우, 정치 유튜버 도전…"양쪽에서 제안 많이 받아"
- 블핑 제니, 파격 속옷 화보…잘록 허리에 볼륨감까지 [N샷]
- 美플로리다서 사람 시신 물고다니던 악어 발견…안락사 처리
- '징맨' 황철순 아내 "양심 있으면 양육비 보내"…이혼소송 중 설전
- 49㎏ 감량 최준희 "주 4~5회 음주…숙취 없어"
- 김새롬 "돌싱 선구자 서장훈, 내 인생의 롤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