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 김혜옥, 최예빈에 "평생 보지 말자"→서범준, 극단적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옥이 서범준과 최예빈의 만남을 반대했다.
25일(토)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한경애(김혜옥)가 나유나(최예빈)에게 다시는 보고 싶지 않다고 통보했다.
앞서 이수재(서범준)와 나유나가 아파트를 받기 위해 자신을 속여왔다는 것을 알게 된 한경애는 둘에 대한 배신감에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옥이 서범준과 최예빈의 만남을 반대했다.
25일(토)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한경애(김혜옥)가 나유나(최예빈)에게 다시는 보고 싶지 않다고 통보했다.
앞서 이수재(서범준)와 나유나가 아파트를 받기 위해 자신을 속여왔다는 것을 알게 된 한경애는 둘에 대한 배신감에 분노했다.
이날 나유나와 만난 한경애는 “그동안 많이 생각했어. 네 생각도 하고 우리 수재 생각도 하고. 너하고 우리 아파트 보러 갔던 것, 가구 보러 간 거, 너 웨딩드레스 입은 거 보고...유나야 나는 네가 참 좋았다. 나 보는 것 같았어. 엄마가 일찍 돌아가셔서 결혼, 임신, 출산 다 엄마 없이 했어. 난 네 바람막이가 되어 주고 싶었어. 순수하고 밝은 네가 상처받지 않게 해 주고 싶었다”고 하며 “머리로는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이해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가슴이 아파. 미안해. 네가 수재 옆에 있으면 우리가 서로 봐야 하는데 난 널 볼 자신이 없어. 나는 너 평생 안 봤으면 좋겠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나유나에게 이별을 통보한 이수재는 대출 금액을 묻는 이현재(윤시윤)와 이윤재(오민석)에게 “형들이 줄 거야? 준다고 해도 안 받아. 내가 알아서 해”라고 하며 “형들은 몰라. 내 삶 이해 못 해. 형들한테는 한심해 보이겠지만 나 열심히 살았어. 나도 의사, 변호사면 이딴 짓 안 했어. 내가 하고 싶은 일 하며 돈 많이 벌면 이딴 생각 안 했어. 형들은 많이 가졌잖아. 그럼 나한테 좀 줘도 되잖아. 뭘 그렇게 악착같이 아파트를 받겠다고. 되는 두 분이서 잘해보십시오”라며 집을 나간다.
홀로 길을 걷던 이수재는 “자기들이 내 인생을 왜 함부로 판단해? 나도 다 생각이 있었다고. 사기당하기 전까진”이라고 분노하던 중 SOS 생명의 전화를 발견한다. “죄송합니다. 제가 얘기를 하고 싶은데 얘기할 사람이 없다”고 운을 뗀 이수재는 “인생이 너무 무겁다. 빚을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고 이것저것 생각하면 그냥 죽고 싶어요. 죽으면 다 끝나잖아요”라고 토로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해 보라는 상담원의 말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면 더 저를 용서할 수 없다. 왜 그런 짓을 했는지. 아무튼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제 얘기 들어주셔서”라고 한 이수재는 전화를 끊고 난간에 올라선 채 다리 아래 물을 바라본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사기는 지가 쳐놓고 형들한테 성질이야”, “자존감은 낮은데 자존심은 세네”, “잠깐 안쓰러웠는데 이러는 거 보니 그것도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