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이하정, 신혼부부가 따로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하정이 남편 정준호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25일 오후 이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 중 가장 눈에 뜨이는 건 이하정 정준호 부부가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이다.
정준호는 최근 예능에서 이하정에게 한 눈에 반하는 등 연애를 시작하기까지의 이야기를 밝혀 다시금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이하정이 남편 정준호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25일 오후 이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현재 이하정은 가족과 함께 제주도로 내려간 상황. 이하정은 제주도의 하늘을 감탄하는 등 제주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 중 가장 눈에 뜨이는 건 이하정 정준호 부부가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이다. 이하정은 "사진 맛집"이라고 적었으나 부부의 미소가 사진의 완성도를 더해 다른 건 보이지 않는다.
정준호는 최근 예능에서 이하정에게 한 눈에 반하는 등 연애를 시작하기까지의 이야기를 밝혀 다시금 화제를 모았다. 톱스타와 유명 아나운서의 결혼은 세간의 화제를 모았으나 이들 부부는 조용히 지냈기 때문. 현재 이들 부부의 제주도 행에 네티즌들은 "사진만 보면 신혼여행 아니냐", "정준호 품 속에 딸이 있는 거 보고 깜짝 놀람", "딸이 숨바꼭질하는 거 같다", "너무 다정해보인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정준호와 이하정은 2011년 결혼 후 슬하에 남매를 두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하정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