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진정한 '서머퀸'..씨스타→트와이스 여름 노래 완벽 커버('플리예고LIVE')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원지민, 김선유, 명형서, 홍혜주, 김리원, 박보은, 윤채원)가 독보적인 여름 분위기를 자랑했다.
25일 오후 유튜브 채널 'MUPLY 뮤플리'에는 "[플리예고LIVE] 안 시원해질 수 없는 여기는 클라씨의 여름 노래 커버 메들리존"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그룹 클라씨(원지민, 김선유, 명형서, 홍혜주, 김리원, 박보은, 윤채원)가 독보적인 여름 분위기를 자랑했다.
25일 오후 유튜브 채널 'MUPLY 뮤플리'에는 "[플리예고LIVE] 안 시원해질 수 없는 여기는 클라씨의 여름 노래 커버 메들리존"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클라씨는 듀스 '여름안에서'를 시작으로 UN '파도', 이효리 'U-Go-Girl', 씨스타 'Loving U', 'Touch My Body' 등 여름을 대표하는 히트곡들을 완벽 커버했다. 하나가 된 듯한 칼군무와 상큼 발랄한 클라씨의 표정도 킬링 포인트.
뿐만 아니라 클라씨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과 세븐틴 '아주 NICE', 트와이스 'Dance The Night Away'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분위기를 뽐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실제로 이를 본 팬들은 "4세대 최고 라이브 실력, 춤선을 가진 클라씨", "뭐가 이리 상큼해? 레몬인가?",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네", "클라씨 잘한다", "쩔었다", "클라씨가 찢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클라씨의 독보적인 매력을 극찬했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27~28일 양일간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유튜브 'MUPLY 뮤플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