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크리스 헴스워스 "맛있는 한국 음식, 멤버들과 함께 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토'에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출연 의지를 드러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한국 팬과 '놀토' 여러분 반갑다. '토르'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게 담겨있다. 액션, 우주여행, 사랑, 여러분들의 최애 천둥의 신까지 들어있다. 곧 개봉하는 영화 즐겁게 보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크리스 헴스워스가 공개한 평창 진부전통시장의 1라운드 음식은 바로 순메밀국수와 수육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놀토'에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출연 의지를 드러냈다.
25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토')에는 그룹 트와이스 나연, 모모, 채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이날 MC 붐은 "시장을 소개하기 전에 특별한 분이 나온다. '놀토' 특파원에게 특별히 부탁했다. 나와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후 VCR에는 개봉을 앞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의 토르 역할을 맡은 크리스 헴스워스가 모습을 드러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한국 팬과 '놀토' 여러분 반갑다. '토르'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게 담겨있다. 액션, 우주여행, 사랑, 여러분들의 최애 천둥의 신까지 들어있다. 곧 개봉하는 영화 즐겁게 보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저 역시 여러분들과 같이 맛있는 한국 음식 먹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VCR을 접한 멤버들은 "갑자기 무슨 일이냐"라며 반가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크리스 헴스워스가 공개한 평창 진부전통시장의 1라운드 음식은 바로 순메밀국수와 수육이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놀토']
놀토 | 크리스 헴스워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