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박군, 영락없는 아이 아빠 자태! 품에 누구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군이 근황을 공개했다.
25일, 박군은 자신의 SNS에 "오월이 데리고 병원~ 박오월강아지 들어오세요! #죽는다고~ 죽는다고 #누구닮아서겁은겁나많고#박군 #오월이 #푸들 #실버푸들 #예방접종 #4차 #사상충약 #기관지예방"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군은 검은 모자에 마스크를 쓰고 품에는 반려견 '오월이'를 안은 모습.
오월이는 겁이 나는지 박군의 품에 쏙 들어가 얼굴만 내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가수 박군이 근황을 공개했다.
25일, 박군은 자신의 SNS에 “오월이 데리고 병원~ 박오월강아지 들어오세요! #죽는다고~ 죽는다고 #누구닮아서겁은겁나많고
#박군 #오월이 #푸들 #실버푸들 #예방접종 #4차 #사상충약 #기관지예방"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군은 검은 모자에 마스크를 쓰고 품에는 반려견 '오월이'를 안은 모습. 오월이는 겁이 나는지 박군의 품에 쏙 들어가 얼굴만 내밀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죽는다고~~ㅋㅋ 죽는다고~~ㅋㅋㅋ 이말이 왤케 웃겨요~~", "오월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박군 님처럼", "건강하자 오월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군과 한영은 8살의 나이 차를 극복,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렸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박군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