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무진, 나연 '팝!' 안무 도전..의외 댄스 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무진이 새 앨범 제작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무진이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도착한 이무진은 역대급 스케일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신곡 '참고사항'으로 돌아온 이무진의 앨범 제작기는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무진이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무진은 회사 직원들과 함께 첫 번째 미니앨범 ‘룸 Vol.1(Room Vol.1)’ 타이틀 곡 선정에 나선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후보곡을 듣던 참견인들은 저마다의 ‘촉’을 발휘하며 최종 타이틀곡을 예측한다. 하지만 단 한명을 제외하고 모두가 타이틀곡을 맞추지 못하며 이무진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도착한 이무진은 역대급 스케일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슈트핏을 과시하며 등장한 그가 연기 도전에 나선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이무진은 이날 나연의 신곡 ‘팝!(POP!)’ 안무를 즉석에서 배우며 남다른 댄스 실력으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전언이다.
신곡 ‘참고사항’으로 돌아온 이무진의 앨범 제작기는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맥 캐스팅 논란, 뮤지컬계만의 문제일까[MK초점]
- ‘유스케’ 폴킴 “현빈♥손예진 결혼식 축가? 회사 통해 연락”
- ‘나 혼자 산다’ 박세리, 성수동 새 집 공개...남다른 ‘큰손’ 스케일
- [종합] `놀면 뭐하니` 이보람→정지소 `사걸육수`, 데뷔곡 녹음 완료 `완벽 화음`
- `팔꿈치 수술` 세븐틴 정한 "저는 괜찮다" 무대 투혼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매일경제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