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헴스워스, 깜짝 등장 "한국 음식 먹고 싶어, '놀토' 나이스"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크리스 헴스워스가 깜짝 등장했다.
이어 등장한 이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 주인공 크리스 헴스워스였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한국 팬과 '놀토' 여러분, 미스터 붐 안녕하냐"고 인사했다.
이와 함께 크리스 헴스워스는 "저도 여러분들과 같이 맛있는 한국 음식을 먹고 싶다"며 "'놀토' 나이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놀라운 토요일' 크리스 헴스워스가 깜짝 등장했다.
25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그룹 트와이스 첫 솔로 주자로 나선 나연과 멤버 모모, 채영이 출연했다.
이날 MC 붐은 "'놀토' 특파원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안겼다.
이어 등장한 이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 주인공 크리스 헴스워스였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한국 팬과 '놀토' 여러분, 미스터 붐 안녕하냐"고 인사했다.
또한 크리스 헴스워스는 "'토르: 러브 앤 썬더'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게 담겨 있다. 액션, 우주여행, 사랑, 여러분들의 최애 천둥의 신까지"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크리스 헴스워스는 "저도 여러분들과 같이 맛있는 한국 음식을 먹고 싶다"며 "'놀토' 나이스"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