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VIA), 오늘(25일) 첫 번째 데뷔 싱글 'Between Us' 발매

정하은 2022. 6. 25. 19: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R&B Hiphop 아티스트로 비아(VIA)가 레트로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정식 데뷔한다.

비아(VI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Between Us'를 공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신예 R&B Hiphop 아티스트로 비아(VIA)가 레트로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정식 데뷔한다.

비아(VI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Between Us’를 공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데뷔 싱글 ‘Between Us’에는 타이틀곡 ‘친구사이’를 비롯해 수록곡 ‘Say None’, ‘Intro’ 총 3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친구사이’는 뉴잭스윙 장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더 이상 친구로 지내고 싶지 않고, 머물러 있기만 했던 나는 더 늦기 전에 너에게 전하고 싶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수록곡 ‘Say none’은 이제는 함께 하고 싶지 않은 상대에게 헤어지자고 말해달라는 메시지를 비아(VIA) 만의 깊은 감정으로 표현해낸 곡이다.

특히 비아(VIA)는 ‘Between Us’를 통해 뉴 잭 스윙, 붐뱁, 올드스쿨 R&B를 모두 섭렵하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과 함께 자신만의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재해석한 것은 물론, 독보적인 보이스로 리스너에게 섹시하면서 자극적인 무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소속사를 통해 “90년대 문화의 바이브를 좋아하고 그 시대 음악을 즐겨 듣는다”라고 밝힌 비아(VIA)는 평소 윤미래와 SES, 아리아나 그란데를 좋아하고 영향을 받았다고 밝힌 가운데, 앞으로 비아(VIA)의 행보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소속사 래빗풋은 비아(VIA)의 캐릭터와 음악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브이로그, 패션 브랜드와 협업, 광고, 바이럴, 매거진 등 영상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꾸밈없는 비아(VIA)의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래빛풋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