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日 대형 패션쇼 '간사이 콜렉션' 라이브 액트로 출연 확정..대세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일본 대형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 무대에 오른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4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간사이 콜렉션 2022 어텀 & 윈터'(EXIA Presents KANSAI COLLECTION 2022 AUTUMN & WINTER)(이하 간사이 컬렉션)에 라이브 액트로 출연해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일본 대형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 무대에 오른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4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간사이 콜렉션 2022 어텀 & 윈터’(EXIA Presents KANSAI COLLECTION 2022 AUTUMN & WINTER)(이하 간사이 컬렉션)에 라이브 액트로 출연해 퍼포먼스를 펼친다.
‘간사이 콜렉션’은 2011년부터 시작된 일본 간사이 지방 내 가장 큰 패션쇼이다. 매회 현지 인기 모델 및 유명 아티스트,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 같은 대형 패션쇼 무대에 오르게 된 프로미스나인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현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전원 비주얼 그룹’다운 빛나는 미모는 물론 중독성 강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4집 '미드나이트 게스트'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와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빌보드 저팬 핫 앨범,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고, 타이틀곡 ‘디엠'으로는 일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 정상, 월간 차트에서는 약 9일치 성적만으로 최상위권에 오른 바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스테이 디스 웨이'로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미니 5집은 프로미스나인과의 뜨겁고 눈부신 여름날의 기억을 만끽할 수 있는 앨범이다.
‘서머 퀸’으로 변신한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에 연일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는 예약 판매 2주 만에 선주문량 16만 장을 돌파, 전작 미니 4집의 초동 판매량(10만 장)을 단숨에 뛰어넘어 또 한 번의 ‘커리어 하이’를 예고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