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아마추어 선수들 격려하기 위해 로드FC 센트럴리그 현장 찾은 박정하 국회의원

박순경 2022. 6. 25. 17: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드FC 유망주들에게 박정하 국회의원이 응원의 말을 전했다.

박정하 국회의원은 케이지 위에 올라가 "로드FC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전국에서 원주로 모여주셔서 감사하다. 정문홍 대표님과는 오래전부터 알고 있는 선후배 사이다. 내가 많이 아끼는 후배다. 선수들이 로드FC를 통해서 정신적으로, 체력적으로 정가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람이다. 힘이 닿는 데까지 로드FC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여러분들이 시합하실 수 있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드FC 유망주들에게 박정하 국회의원이 응원의 말을 전했다.

25일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원주 로드FC 오피셜짐에서 제 63회 로드FC 센트럴리그가 열렸다. 센트럴리그는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한 유망주들이 출전하는 리그로 하비리그 (취미부), 초등부, 중등부 루키리그 (선수 지망부), 세미프로리그 등으로 세분화해 진행됐다.

로드FC 센트럴리그에 참가하기 위해 전국에서 수백여 명의 유망주들이 모였다. 각자 승리라는 목표를 가지고 케이지에 올라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시간이 지날수록 현장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졌다.

이날 로드FC 센트럴리그에는 박정하 국회의원이 방문했다. 종합격투기를 즐기는 아마추어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서다.

박정하 국회의원은 케이지 위에 올라가 “로드FC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전국에서 원주로 모여주셔서 감사하다. 정문홍 대표님과는 오래전부터 알고 있는 선후배 사이다. 내가 많이 아끼는 후배다. 선수들이 로드FC를 통해서 정신적으로, 체력적으로 정가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람이다. 힘이 닿는 데까지 로드FC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여러분들이 시합하실 수 있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드FC는 7월 23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굽네 ROAD FC 061 대회를 개최한다. 1부는 오후 1시, 2부는 오후 3시에 시작될 예정이며, SPOTV,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ROAD FC 박순경]

[굽네 ROAD FC 061 2부 / 7월 23일 오후 3시 원주 종합체육관]

[라이트급 타이틀전 박시원 VS 박승모]

[플라이급 이정현 VS 아키바 타이키]

[-76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신동국]

[아톰급 박정은 VS 홍윤하]

[무제한급 심건오 VS 배동현]

[라이트헤비급 김태인 VS 박정교]

[-75kg 계약체중 신윤서 VS 이한용]

[굽네 ROAD FC 061 1부 / 7월 23일 오후 1시 원주 종합체육관]

[밴텀급 손재민 VS 유재남]

[-75kg 계약체중 이정규 VS 최지운]

[미들급 우치하 송 VS 정진섭]

[-63kg 계약체중 이정현 VS 박재성]

[페더급 한민형 VS 박민수]

[플라이급 이재훈 VS 최영찬]

ⓒ 'New Wave MMA' ROAD FC(http://www.roadf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