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탄), 업그레이드된 야생美..'Louder'로 강렬 포효 (쇼! 음악중심)

김혜영 2022. 6. 25. 17: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TAN(탄)이 컴백 곡 'Louder'로 '쇼! 음악중심'을 강렬하게 울렸다.

이날 탄은 컴백 곡 'Louder'로 강도 높은 퍼포먼스를 무리 없이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특히 탄은 컴백 곡 'Louder'를 통해 '우리들의 음악으로 세계의 평화를 이뤄낼 것'이라는 깊은 메시지를 엿볼 수 있는 가사들을 소화해내 무대를 지켜보는 팬들에게 진심을 담아 전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TAN(탄)이 컴백 곡 ‘Louder’로 ‘쇼! 음악중심’을 강렬하게 울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5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독보적 ‘짐승돌’의 에너지를 뿜어냈다.

이날 탄은 컴백 곡 ‘Louder’로 강도 높은 퍼포먼스를 무리 없이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탄은 ‘짐승돌’의 압도적인 기세로 존재감을 드러낸 것은 물론 더욱 성장한 실력과 뜻 깊은 메시지를 담은 무대로 ‘명품돌’로서 자리매김할 것을 알렸다.

특히 탄은 컴백 곡 ‘Louder’를 통해 ‘우리들의 음악으로 세계의 평화를 이뤄낼 것’이라는 깊은 메시지를 엿볼 수 있는 가사들을 소화해내 무대를 지켜보는 팬들에게 진심을 담아 전달했다. 탄은 전 세계를 향한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열정을 포효하듯 선보여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후 탄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강렬한 댄스 브레이크와 탄탄한 내공이 느껴지는 라이브를 선보여 짜릿함을 선사, 탄의 생생한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짐에 있어 무대가 끝난 이후에도 큰 여운을 남겼다.

탄은 컴백 앨범 ‘2TAN(wish ver)’을 공개함과 동시에 여름 가요계 분위기를 더욱 핫하게 불태울 것으로 화려히 신호탄을 울렸다. 컴백 곡 ‘Louder’을 통한 열일 활동은 물론 리드미컬한 멜로디를 활용한 지구를 생각하는 콘셉트로 K-POP 분위기에 충격적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를 높였다.

한편, 탄은 4세대 가요계를 장악할 포부로 독보적인 콘셉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로 돌아와 활동 신호탄을 울린 가운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