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재혼 아내와 별거? "별거라고 할 수 있지만 전 아내와는 달라" ('구라철')

조윤선 입력 2022. 6. 25. 15:23 수정 2022. 6. 25. 15: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구라가 별거 기사에 황당함을 드러냈다.

김구라는 전 야구선수 봉중근, 윤석민, 이대은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난 기사가 그렇게 나더라. 아이가 어리니까 (아내가) 혼자 보기는 그래서 아이가 처가에 있어서 혼자 있다고 그랬더니 '별거'라고 이상한 기사가 났다"며 황당해했다.

김구라는 "'김구라 재혼했는데 별거' 이렇게 났다"며 "그게 별거라면 별거라고 할 수는 있는데 옛날에 했던 별거랑은 다른 별거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별거 기사에 황당함을 드러냈다.

24일 김구라의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Amazing! 메이저에선 꿈도 못 꿀 상상 초월 개꿀잼 마이너리그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구라는 전 야구선수 봉중근, 윤석민, 이대은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난 기사가 그렇게 나더라. 아이가 어리니까 (아내가) 혼자 보기는 그래서 아이가 처가에 있어서 혼자 있다고 그랬더니 '별거'라고 이상한 기사가 났다"며 황당해했다. 이를 들은 봉중근은 "나도 본 거 같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김구라는 "'김구라 재혼했는데 별거' 이렇게 났다"며 "그게 별거라면 별거라고 할 수는 있는데 옛날에 했던 별거랑은 다른 별거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김구라는 지난 2015년 이혼 후 2020년 12세 연하 아내와 재혼했다. 이후 지난해 9월 득녀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