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코트부터 방수백까지! 레이니룩 패션 아이템 추천

김아름 기자 2022. 6. 25.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적인 장마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갑작스러운 소나기를 대비하기 위해 실용성과 기능성을 모두 살릴 수 있는 장마철 필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변덕스러운 장마철에 가방에 간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는 레인코트.

지오다노 레인코트는 방풍 효과와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장마철이나 간절기 시즌에 유용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장마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갑작스러운 소나기를 대비하기 위해 실용성과 기능성을 모두 살릴 수 있는 장마철 필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생활방수에 강한 '프라이탁' 가방

사진 제공 : 프라이탁(FREITAG)
사진 제공 : 프라이탁(FREITAG)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라이탁은 1993년에 설립한 가방 제조 회사로 방수 천, 자동차의 안전벨트 등 일정 기간 사용한 재료를 재활용해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방수 천으로 만들어진 프라이탁 가방을 착용한다면 무거운 짐을 들어도 젖을 걱정이 없어 안심할 수 있다. 프라이탁은 최근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플랫폼을 선보이며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비에 젖지 않고 튼튼한 가방을 찾고 있다면 프라이탁을 눈여겨보는 건 어떨까? 환경 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쏟아지는 비를 막을 수 있는 '지오다노' 레인코트

사진 제공 : 지오다노(GIORDANO)

변덕스러운 장마철에 가방에 간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는 레인코트. 지오다노는 브랜드 모델인 전지현을 앞세워 화려한 패턴부터 다채로운 색감까지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한 레인코트를 선보였다.

지오다노 레인코트는 방풍 효과와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장마철이나 간절기 시즌에 유용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허리 스트링을 조여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장마철에도 트렌디하게 착용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 장마철 필수품 '크록스' 샌들

사진 제공 : 크록스(crocs)

장마철 레인부츠가 답답하다면 크록스 샌들을 주목해 보자.

매년 새로운 컬렉션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크록스는 실용적이면서도 착화감이 우수해 여름 장마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크록스 샌들은 다양한 지비츠를 더해 커스텀 디자인이 가능한 점이 매력 포인트로 은은한 컬러부터 비비드 한 컬러까지 선택지가 다양해 패밀리 슈즈로 자리 잡아왔다.

최근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크록스 슈즈를 착용하고 캠핑을 떠난 아이돌 그룹 위너와 함께한 모습을 담아내며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