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오늘(25일) 3년 6개월만에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이 오늘(25일)과 내일(2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서 'iKON 2022 CONCERT [FLASHBACK]'를 연다.
아이콘은 약 3년 6개월 만의 완전체 콘서트인 만큼 셋리스트 구성부터 심혈을 기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콘은 약 3년 6개월 만의 완전체 콘서트인 만큼 셋리스트 구성부터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아이콘 콘서트 최초로 밴드 라이브가 전격 합류했다. 다이나믹한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질 아이콘의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은 공연의 감동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보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FLASHBACK'을 형상화한 무대 디자인은 규모감 있게 설치됐고, 관객과의 교감 폭을 확장할 돌출형 무대가 도입됐다. 뚜렷한 색감의 조명과 각종 특수효과는 시각적 만족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국내에서 오랜만에 열리는 공연이어서 아이콘의 열정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며 "음악과 무대, 영상 등 콘서트 제작 과정에 이들 의견이 적극 반영됐다. 함께 뭉쳐 뿜어낼 폭발적인 에너지는 물론 지금껏 보여드리지 못했던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iKON 2022 CONCERT [FLASHBACK]'은 첫날 오프라인만, 둘째날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 관람권은 26일 오후 1시 30분까지 위버스샵서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며 본 공연 관람 외에 딜레이 스트리밍, 온라인 리허설 관람 등 여러 옵션이 포함됐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퉁, ‘33살 연하’ 전처 재혼+출산 소식에 ‘충격’…“계속 속아왔다”(특종세상)[종합]
- 현아, 뽀글 파마도 파격…♥던 깜짝 놀라지 마! [DA★]
- 박규리 “故구하라 일에 무너져, 인류애 상실” 눈물 (금쪽상담소)[DA:리뷰]
- 모니카♥유희관 갑자기 핑크빛 “내 스타일” (당나귀귀)
- 임영웅, 행사 수익만 20~40억 추정…몸값 어마어마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