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나연, 대낮부터 텐션 업..코인 노래방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나연이 대낮부터 찐 텐션이 폭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5회에는 자유로운 영혼 나연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홀로 코인 노래방을 찾은 나연은 능숙하게 기계를 다루며 '프로 혼코노(혼자 코인 노래방)'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스태프들의 휴대폰 배경화면이 나연의 셀카 사진으로 되어 있던 이유가 밝혀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나연이 대낮부터 찐 텐션이 폭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5회에는 자유로운 영혼 나연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홀로 코인 노래방을 찾은 나연은 능숙하게 기계를 다루며 ‘프로 혼코노(혼자 코인 노래방)’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뒤늦게 노래방에 쫓아온 매니저는 나연이 매니저에게 마이크를 넘기자 부끄러운 듯한 모습을 보이다 음악이 시작되자 180도 돌변한다. 두 사람은 찐 텐션을 폭발시키며 환상적인 듀엣을 펼쳐 참견인들을 열광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스태프들의 휴대폰 배경화면이 나연의 셀카 사진으로 되어 있던 이유가 밝혀진다.
매니저는 배경화면 유통기한이 다 되었다며 나연에게 새로운 셀카를 요청했고, 소식을 접한 유병재는 즉석에서 나연의 셀카로 배경화면을 변경해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전언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