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나연, 알고 보니 자유로운 영혼?

손진아 2022. 6. 25. 1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자유로운 영혼의 일상을 보여준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5회에서는 나연이 매니저와 환상의 듀엣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홀로 코인 노래방을 찾은 나연은 능숙하게 기계를 다루며 '프로 혼코노(혼자 코인 노래방)'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그러나 나연이 매니저에게 마이크를 넘기자 부끄러운 듯 손을 내젓던 매니저는 음악이 시작되자 180도 돌변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자유로운 영혼의 일상을 보여준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5회에서는 나연이 매니저와 환상의 듀엣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홀로 코인 노래방을 찾은 나연은 능숙하게 기계를 다루며 ‘프로 혼코노(혼자 코인 노래방)’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트와이스 나연이 자유로운 영혼의 일상을 보여준다. 사진=MBC
뒤늦게 노래방에 쫓아온 매니저는 “집 나간 딸을 잡으러 가는 느낌”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러나 나연이 매니저에게 마이크를 넘기자 부끄러운 듯 손을 내젓던 매니저는 음악이 시작되자 180도 돌변한다. 두 사람은 찐 텐션을 폭발시키며 환상적인 듀엣을 펼쳐 참견인들을 열광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첫 솔로 곡 ‘POP!’으로 데뷔한 나연의 퍼포먼스 영상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하지만 나연은 촬영 내내 비명을 지르며 스태프들의 뒤에 숨어 다니기 바빴다고.

비명을 지르다 스스로 괜찮다고 주문까지 외운 나연을 곤욕스럽게 한 존재는 무엇인지 과연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