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호, '딸 머리 땋기' 강의 듣는 심쿵아빠♥"비현실적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심지호가 결혼 10년차에 다정한 아빠와 남편의 모습을 보였다.
심지호의 딸은 푸짐한 아침상에 "아빠 최고"라며 엄지를 들었다.
아내를 출근시킨 심지호는 딸을 위해 머리땋기 영상을 시청했다.
심지호는 "딸 가진 아빠한테 꼭 필요한 영상"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배우 심지호의 이사한 집이 공개됐다.
붐은 "소년미 뿜뿜하는 만찢남"이라고 심지호를 소개했다. 이어 "지난 방송 나가고 비현실적인 다정한 모습에 난리가 났다"면서 심지호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전했다.
이어 "육아부터 요리까지 완벽하다. 집집마다 1가정 1지호를 꿈꾼다는 캠페인이 펼쳐지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심지호는 "살림은 늘 하던거다. 작품 끝나고 쉬는 기간이라 주부의 삶을 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붐은 "그래서 그런지 살이 좀 더 빠진 것 같다"고 농담했다.
심지호는 새벽 6시부터 홀로 일어나 냉수를 들이켰다. 그는 "주부는 원래 부지런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를 위해 도시락을 싸주려고 일찍 일어났다"고 전했다.
아내의 도시락을 싼 후에는 출근하는 아내를 위해 아침밥상까지 차린 그는 7시 30분이 되자 아내를 깨우러 안방으로 향했다. 심지호는 "부인"이라고 다정하게 부르며 "일어나야 한다"며 입맞춤을 했다. 달콤한 심지호의 모습에 김보민은 "어떻게해! 뽀뽀했어"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심지호는 아이들을 위해 아침부터 수육을 삶았고 이어 꿀달걀말이까지 만들었다. 40분 후 육즙을 가득 머금은 수육이 완성됐다. 완벽한 비주얼에 붐은 "수육보다 더 촉촉하고 고기 본연의 맛이 더 느껴질 것 같다"고 말했다. 오윤아는 "웃음이 절로 나올 것 같다. 보통 수육 만드는 것보다 더 간단한 것 같다"며 감탄했다. 심지호는 "된장 향이 나면서 정말 맛있다"고 맛을 설명했다. 이에 셰프 이연복 또한 "이건 한번 따라해봐야 겠다"며 관심을 보였다.
심지호는 지난 회차에서 소개한 레몬 소금장을 이용해 양념을 제조했다. 소금장에 양조간장, 설탕, 참기름, 대파 등을 넣어 소스를 완성했다. 심지호는 "소스와 같이 먹으니 맛이 더 끌어오른다"고 감탄했다.
아들 이안이 치킨이 먹고 싶다고 말하자 심지호는 바로 또다른 요리를 준비했다. 심지호는 "닭이 없으니 닭 대신 팽이버섯을 이용하겠다"고 말했다. 심지호는 다진마늘, 간장, 맛술, 고추장, 소금, 후추 등을 넣고 팽이버섯을 버무린 뒤 전분을 묻혔다.
이어 프라이팬에 튀겨냈다. 김보민은 "비주얼은 닭다리 느낌이 난다"며 신기해했다. 심지호는 "튀겨서 찢어보면 닭 찢어지는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오윤아는 "건강한 튀김 먹고 싶을 때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팽이 치킨은 아이들의 입맛도 제대로 사로잡았다. 심지호의 아들, 딸은 거부감 없이 팽이 치킨을 맛있게 먹었다.
심지오는 이어 어묵을 듬뿍 넣은 순두부찌개까지 만들었다. 파기름을 낸 뒤 고춧가루를 넣어 고추기름을 완성했다. 이어 국수 같이 채 썬 어묵을 넣었고 함께 볶아냈다. 이어 육수와 순두부 청양고추를 듬뿍 썰어 넣어 찌개를 완성했다.
심지호의 딸은 푸짐한 아침상에 "아빠 최고"라며 엄지를 들었다. 심지호는 "이 맛에 요리 하는 것"이라며 환하게 웃었다.
아내를 출근시킨 심지호는 딸을 위해 머리땋기 영상을 시청했다. 심지호는 "딸 가진 아빠한테 꼭 필요한 영상"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엘이 등원을 제가 시키고 있다. 예쁘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찾아보고 있다"고 밝혔다.
심지호는 영상에서 본대로 딸의 머리를 손질했다. 이를 본 아들 이안이는 "코끼리 다리뼈 같은 손가락으로 어떻게 생쥐 꼬리 굵기의 머리를 만들 수가 있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 "에어컨 켜지마"… 옥주현, 이번엔 갑질 의혹?
☞ "손석구와 더 가까워진 느낌"… 그녀도 구씨 추앙
☞ '8번 이혼' 유퉁, 33세 연하 전처 재혼에…"속았다"
☞ 지드래곤·효민 무슨 사이?… 전시회 같이 갔나
☞ "일단 거른다"… 솔라, 옥주현 언급하며 '씁쓸'
☞ '옥장판 논란' 남경주 입장문 낸 이유… "고소를?"
☞ "행사비=중형차 한대 값"… 장윤정 클라스 '역시'
☞ [영상]"끊고 나오라고요?"… 윤도현, 생방인데
☞ RM '뜬금포' 결혼설… 상대는 OO?
☞ "진심으로 죄송"… '음주사고' 김새론, 피해 건물 찾아
이남의 기자 namy8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병 패대기·에어컨도 금지?"… 옥주현, 이번엔 갑질 의혹 - 머니S
- "손석구와 더 가까워진 느낌"… '구준엽 처제'도 구씨 추앙 - 머니S
- '8번 이혼' 유퉁, 33세 연하 전처 재혼에 '경악'…"속았다" - 머니S
- 지드래곤·효민 무슨 사이?… 스웨그 넘치는 '힙'한 근황 - 머니S
- "일단 거른다"… 솔라, 옥주현 언급하며 '씁쓸' - 머니S
- '옥장판 논란' 남경주 입장문 낸 이유… "고소를? 이해 못 해" - 머니S
- "행사비=중형차 한대 값"… 장윤정, 행사의 여왕 클라쓰 - 머니S
- [영상]"끊고 나오라고요?"… 윤도현, 라디오 생방송 중 해프닝 - 머니S
- 방탄소년단 RM '뜬금포' 결혼설, 상대는 OO? - 머니S
- "진심으로 죄송"… '음주 사고' 김새론, 피해 건물 찾아 사과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