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라리사' MV, 5억뷰 돌파..제니 '솔로' 기록 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억대뷰 최단 신기록을 또 한 번 갈아치웠다.
같은 조회수에 도달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중 가장 빠른 속도다.
'라리사'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조회수 7360만 뷰를 기록하며 기네스에 공식 등재된 바 있다.
이후 이틀 만에 1억 뷰, 13일 만에 2억 뷰, 48일 만에 3억 뷰, 121일 만에 4억 뷰를 차례로 달성하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단' 신기록 행진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의 솔로 타이틀곡 '라리사(LALISA)'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5시 6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5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해 9월 10일 공개된 지 약 289일 만. 같은 조회수에 도달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중 가장 빠른 속도다. 종전 최단 기록은 제니의 '솔로(SOLO)(625일)'로, '라리사'는 이를 무려 1년가량 앞당겼다.
‘라리사’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조회수 7360만 뷰를 기록하며 기네스에 공식 등재된 바 있다. 이후 이틀 만에 1억 뷰, 13일 만에 2억 뷰, 48일 만에 3억 뷰, 121일 만에 4억 뷰를 차례로 달성하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단' 신기록 행진을 이어왔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총 32편의 억대뷰 영상을 배출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YG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맥 캐스팅 논란, 뮤지컬계만의 문제일까[MK초점]
-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충격...극단적 생각도”(금쪽상담소)
- 남주혁 측 "학폭 의혹 보도 매체·제보자 고소"
- “수영복 입고 바디체크”...심으뜸, 아찔 몸매
- BTS 정국·찰리 푸스 협업곡, 93개국 아이튠즈 1위
- 황영웅, 콘서트 티켓팅 일정 연기...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추모 - 스타투데이
-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비극은 왜 찾아왔나?(‘궁금한 이야기Y’) - 스타투데이
- [부고] 김백(YTN 대표이사 사장)씨 모친상
-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X나인우, 1월 1일 헤어진 첫사랑? - 스타투데이
- 홍석천, 제주항공 참사 유가족 향한 악플에 분노 “사람도 아니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