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오늘(25일) 웹툰 '굿닥터' 컬래버 음원 'Lost Way'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가호가 보이스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가호와 네이버웹툰 '굿닥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st Way (로스트 웨이)'가 발매된다.
가호가 가창에 참여한 '굿닥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st Way'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가수 가호가 보이스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가호와 네이버웹툰 ‘굿닥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st Way (로스트 웨이)’가 발매된다.
‘Lost Way’는 감각적인 느낌을 담은 노랫말과 어쿠스틱 기타, 따뜻한 드럼 사운드가 매력적인 브리티시 감성의 모던록으로 가호의 따뜻함과 청량함이 느껴지는 보이스가 다채롭고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빅마마, 엠씨더맥스, 김민석(멜로망스)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을 작업하며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프로듀서 팀 에이밍(AIMING)이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호는 진성과 미성을 오가는 폭넓은 음역대와 섬세한 곡 해석력을 바탕으로 ‘Lost Way’를 가창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회초년생과 청춘을 향한 위로는 물론 그 속에서 잘못된 편견을 깨고 진정한 우리를 찾는 웹툰 ‘굿닥터’의 메시지를 더욱 탄탄하고 몰입도 있게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굿닥터’는 2013년 KBS 2TV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 ‘굿닥터’를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대학병원 소아외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문의들의 노력과 사랑을 그려낸 작품이다. 웹툰다운 신선한 방식과 연출로 원작 특유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내며 첫 회부터 독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가호가 가창에 참여한 ‘굿닥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st Way’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TOON STUDIO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